양재생 은산해운항공(주) 회장, 부산상의 제25대 회장 취임식 개최
상태바
양재생 은산해운항공(주) 회장, 부산상의 제25대 회장 취임식 개최
  • 김동현 기자
  • 승인 2024.04.15 2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재생 은산해운항공(주) 회장이 부산상공회의소 제25대 회장으로 취임했다.

15일 부산롯데호텔 3층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부산상의 제25대 의원부 출범과 함께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부산상공회의소 양재생 회장이 15일 부산롯데호텔 3층에서 취임식에서 취임 인사를 하고 있다. [사진=부산상의]
부산상공회의소 양재생 회장이 15일 부산롯데호텔 3층에서 취임식에서 취임 인사를 하고 있다. [사진=부산상의]

이날 행사에는 박형준 부산시장, 안성민 부산시의회 의장, 하윤수 부산시교육감, 강병중 회장 그리고 부산출신 김진명 작가 등이 신임 양재생 회장에게 축하의 인사를 전했다.

전임 장인화 회장은 “엑스포 유치 활동과 산업은행 부산이전 등 현안사업 추진과정에서 지역경제계가 주도적인 역할을 한 것에 대한 자부심과 함께 지난 3년간 지지해준 의원부에 감사하다”며 “25대 의원부는 양재생 회장님을 중심으로 단합해 부산경제의 미래를 위해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양재생 회장은 취임사에서 “25대 의원부가 화합의 발판을 딛고 출범할 수 있도록 용단을 내려준 전임 장인화 회장님께 감사와 존경을 뜻을 전한다”며 “지역경제 발전과 사회공헌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양 회장은 “‘더 강한 기업, 더 나은 부산, 더 뛰는 상의’이라는 슬로건으로 부산을 글로벌 해양물류 중심도시로 발전시키고, 기업 성장 지원 및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그러면서 양 회장은 “부산상공회의소가 사회공헌 차원에서 시민의 건강을 위해 맑은 물 공급 사업을 적극 추진하겠다”는 의지도 표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