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예찬 후보, 부산 수영구 선거사무소 개소식 성황
상태바
장예찬 후보, 부산 수영구 선거사무소 개소식 성황
  • 김동현 기자
  • 승인 2024.03.24 0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예찬 후보가 수영구 선거사무소 개소식에서 지지자들과 기념 촬영하고 있다. [사진=김동현 기자]
장예찬 후보가 수영구 선거사무소 개소식에서 지지자들과 기념 촬영하고 있다. [사진=김동현 기자]

무소속 부산 수영구 장예찬 후보가 23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으로 세몰이에 나섰다.

이번 개소식에는 주민, 시민, 지지자 등 1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장 후보는 “국민의힘과 윤석열 정부를 지키고 이재명 대표를 심판하겠다”고 밝혔다.

개소식 축사로는 장예찬 후보 선거캠프의 공동선대위원장인 김부자 전 동여고 교장, 공동선대위원장 박철중 부산시의원, 황진수 수여발전협의회장과 그리고 경기도청 법인카드 공익제보이자 캠프의 공동선대위원장으로 위촉된 조명현 공익 제보자가 나서 장 후보의 본격적인 출정에 축하와 응원을 보냈다.

특히 조명현 경기도청 법인카드 공익제보자는 “장예찬 후보와 함께 이재명 대표와 맞서 싸운 저는, 누구보다 장 후보의 능력과 의리를 믿는다”면서 “잠시 무소속이지만 국민의힘과 윤석열 정부를 지키고 이재명 대표를 심판하는 일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장예찬 후보는 “다가올 22대 총선은 민주당과 이재명 대표의 폭정을 막고 우리 사회가 미래로 전진하느냐, 아니면 과거로 후퇴하느냐를 결정하는 중요한 선거”라며 “민주당 이재명 대표와 최전방에서 싸워 안정적 국정운영을 뒷받침해 윤석열 정부의 성공과 대한민국의 발전을 위해 이 곳 수영구에서 반드시 압승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장 후보는 “수영구 주민들이 살려주시면 반드시 국민의힘으로 돌아간다”며 “정말 많은 국민의힘 국회의원들이 전화 와서 살아 돌아오라고 응원해줬다”고 했다.

장 후보는 ▷부산 지하철 3호선 연장 ▷동방오거리역 신설 ▷복합문화시설인 ‘랜드마크 C-타워(가칭)’ 개발 ▷수영고등학교(가칭) 설립 등 수영구 발전과 수영구민의 행복을 위한 공약을 발표하고, 실천하기 위한 강한 의지를 표명했다.

장 후보는 선거캠프 선거대책본부장에 16대 국회의원을 역임한 권태망 전 국회의원, 선거대책본부 부본부장은 이윤형 수영구의원, 자문위원장은 이정희 전 수영구의회 의장, 총괄상황실장은 정종무 전 박형준 부산시장 선거캠프 조직총괄상황실장, 사무국장은 이현섭 전 유재중 국회의원 보좌관을 각각 임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