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덤 그랜드 부산, 추석 맞이 다양한 프로모션 선봬
상태바
윈덤 그랜드 부산, 추석 맞이 다양한 프로모션 선봬
  • 김동현 기자
  • 승인 2023.10.07 2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브릿지' 키즈 프렌들리 행사로 31일까지 어린이 식사 무료 제공
추석 당일 특선 메뉴·부산고등어축제 특화 요리 마련

윈덤 그랜드 부산에서 10월 추석 명절과 가을을 맞이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호텔 4층에 있는 뷔페 레스토랑인 '더 브릿지'에서는 10월 31일까지 49개월부터 초등생 6학년까지 아동에 대해 무료로 식사를 제공하는 '키즈 프렌들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호텔측은 기간 내 키즈 코너를 따로 마련해 아이들이 좋아하는 폭탄주먹밥, 너겟, 미니 핫도그 등을 제공하며 특히 미역국을 따로 끓여내어 별도로 제공하고 있다.

키즈 메뉴 외에도 레스토랑의 메인인 웨스턴 그릴에서는 다양한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고 신선한 해산물로 만들어내는 일식 코너, 한식 셰프가 직접 담근 김치와 각종 메뉴들이 마련돼 온 가족이 함께 미식을 즐길 수 있다.

키즈 프렌들리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기간에 추석 당일에는 한가위를 느낄 수 있도록 송편과 산적, 한과와 약과 등 다양한 특선 메뉴를 선보인다.

또 27일부터 오는 29일까지 송도 해수욕장에서 펼쳐지는 부산고등어축제 기간에 맞춰 부산시어인 '고등어'로 각 파트 셰프들의 이색적인 요리도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축제 기간에는 셰프들의 요리에 투표를 하는 행사를 진행해 참여해준 고객에게 숙박권과 식사권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윈덤 그랜드 부산의 '더 브릿지'에서는 남항대교와 영도 흰여울문화마을까지 눈앞에 넓게 펼쳐지는 바다 전망을 조망할 수 있고 대가족 고객을 위한 프라이빗한 룸도 마련돼 있다.

키즈 프랜들리 프로모션은 성인 1명 당 자녀 1명, 한 테이블 당 최대 2명까지로 제한되며 예약은 전화 또는 네이버 플레이스를 통한 온라인 예약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