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윤수 부산교육감, 소통·공감 청렴 모닝카페 열어
상태바
하윤수 부산교육감, 소통·공감 청렴 모닝카페 열어
  • 유동균 기자
  • 승인 2023.03.14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근길 직원들에게 커피·간식 나눠주며 격려
하윤수 부산시교육감(왼쪽)이 14일 오전 부산시교육청 본관 중앙현관에서 출근하는 직원들을 격려하며 커피와 간식을 나눠 주고 있다. [사진=부산교육청]

하윤수 부산시교육감이 14일 오전 부산시교육청 본관 중앙현관에서 직원 600여명을 격려하기 위해 ‘2023년 교육감과 함께하는 소통·공감의 청렴 모닝카페’ 행사를 열었다.

이날 행사는 3월 새 학기 시작에 따라 추진하는 사업이 많아진 직원들을 격려하기 위해 화이트데이 출근 시간을 활용해 진행됐다.

하윤수 부산교육감은 ‘신뢰받는 부산교육, 우리가 함께 만들어요’라는 문구가 담긴 커피와 간식을 직접 나눠주며 출근하는 직원들을 격려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업무 시작 전 커피와 함께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청렴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청렴 리플릿도 나눠주며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쾌적한 청사 환경을 만들기 위해 고생하는 청소직원들과 직원들에게 맛있는 식사를 제공하는 시니어클럽 직원들도 격려하면서 이들의 애로사항 등을 청취했다.

하윤수 교육감은 “청렴도 향상을 위해서는 무엇보다 직원들의 공감대 형성이 중요하다”며 “교육 가족 간 서로 소통하고, 청렴의 가치를 공유해 더욱 신뢰받는 부산교육이 되는 좋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