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 두북농협, 범농협 사회공헌 '우수상' 쾌거
상태바
울주군 두북농협, 범농협 사회공헌 '우수상' 쾌거
  • 유동균 기자
  • 승인 2023.03.09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약계층 사각지대 해소에 이바지
서정익 두북농협 조합장(오른쪽)이 지난 3일 농협중앙회에서 선정하는 올해 1분기 사회공헌 활동 우수사무소에 선정돼 ‘범농협 사회공헌상’을 수상하고 있다.
서정익 두북농협 조합장(오른쪽)이 지난 3일 농협중앙회에서 선정하는 올해 1분기 사회공헌 활동 우수사무소에 선정돼 ‘범농협 사회공헌상’을 수상하고 있다. [사진=NH농협은행 울산본부]

울산 울주군 두북농협이 농협중앙회가 선정하는 올해 1분기 범농협 사회공헌 우수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범농협 사회공헌상은 농협중앙회 지역사회공헌부에서 매년 분기마다 전국 농협 중 10개 우수 사무소를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다.

우수 사무소와 직원 표창, 시상을 통해 임직원 사기 진작과 활동 동력을 부여하고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사례 발굴과 공유로 범농협 간 유기적인 사회공헌활동 추진과 시너지 극대화를 도모하고 있다.

두북농협은 취약계층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김장김치 나눔, 동지팥죽 나눔, 이웃돕기 기금마련 바자회 등을 개최해 태풍피해 장애인 가구와 독거노인 가구를 방문해 생필품 전달 등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 왔다.

서정익 두북농협 조합장은 "농촌지역 사각지대 놓여있는 취약가구를 지속해서 발굴해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고 지역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