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동래구 소상공인 역량강화교육 수료식’ 개최
상태바
‘2022년 동래구 소상공인 역량강화교육 수료식’ 개최
  • 유동균 기자
  • 승인 2022.11.11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준용 구청장 “더욱 성공한 창업자 되시길 응원합니다”
지난 9일 오후 부산 동래구 온천동 불이빌딩 9층에서 열린 ‘2022년 동래구 소상공인 역량강화교육 수료식’ 행사. [사진=동래구]


부산 동래구는 지난 9일 오후 온천동 불이빌딩 9층에서 ‘2022년 동래구 소상공인 역량강화교육 수료식’을 개최했다.

11일 동래구에 따르면 이날 수료식에는 장준용 동래구청장을 비롯해 수강생 등 25명이 참석했다.

‘2022년 동래구 소상공인 역량 강화교육’은 온천동 도시재생사업 일환으로 동래구 내 소상공인과 예비창업자들에게 업소별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과정이다.

지난 9월 21일 개강식을 시작으로 △창업스토리 공유 △브랜딩 전략 수립 △오프라인 마케팅 전략 △SNS를 통한 가게 홍보 실습 등 집합교육 총 8회와 이후 업소별 찾아가는 맞춤형 일대일 컨설팅을 통해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번 역량 강화 교육에서 수강생 20명 전원이 수료해 교육에 대한 수강생들의 열의와 커리큘럼에 대한 높은 만족도를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는 자리였다.

장준용 구청장은 “그동안 습득한 여러 정보와 기술들을 배운 것에만 그칠 것이 아니라 혁신을 통해 본인의 것으로 재탄생시켜 더욱 성공한 창업자가 되시길 바란다”고 수료생들을 격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