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동래구, 2022 동래온천 페스타 성료
상태바
부산 동래구, 2022 동래온천 페스타 성료
  • 유동균 기자
  • 승인 2022.10.21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리마켓과 다양한 체험 행사에 많은 관람객 찾아
부산 동래구 온천장 일대에서 열린 ‘2022 동래온천 페스타’ 행사장에 관람객들이 가득하다. [사진=동래구]

부산 동래구는 동래읍성 역사축제 기간인 지난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온천장 일대에서 열린 ‘2022 동래온천 페스타’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1일 밝혔다.

도시활력증진지역 개발사업인 온정365 프로젝트의 마무리 사업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온천장 상권을 살리고 지역에 생기를 불어넣고자 특별기획됐다.

14일 농심호텔 야외주차장에서 열린 개막공연과 부대공연, 허심청 앞에서 진행된 플리마켓과 다양한 체험 행사에 많은 관람객이 찾았다. 지붕 없는 온천거리 박물관에서 개최된 부대공연과 빛의 거리에도 관람객들이 방문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행사 기간 초대가수 공연, 버스킹, 플리마켓, 무료체험 행사를 통한 각종 볼거리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함께 어울려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이 제공됐다.

시민들은 플로깅(쓰레기 주우며 조깅하기)에 참여해 환경보호의 중요성과 관심을 높이는 시간도 가졌다.

장준용 동래구청장은 “한때 활발한 상권으로 인해 북적였던 온천장이 이번 축제로 잠시나마 옛 모습을 찾게 됐다”며 “지붕 없는 온천거리 박물관, 빛 거리 등 온천장 일대에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해 방문 인구를 늘리고 온천장이 옛 명성을 찾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