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항만공사 "BTS 콘서트 부산항서 즐기세요"
상태바
부산항만공사 "BTS 콘서트 부산항서 즐기세요"
  • 유동균 기자
  • 승인 2022.10.14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항터미널 야외주차장서 콘서트 '라이브 플레이' 진행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기원하는 그룹 방탄소년단(BTS) 콘서트 'Yet To Come in BUSAN' 포스터. [사진=부산광역시]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기원 콘서트 BTS 'Yet To Come in BUSAN' 포스터. [사진=부산시]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기원하는 그룹 방탄소년단(BTS) 콘서트 'Yet To Come in BUSAN'을 부산항과 해운대해수욕장에서도 즐길 수 있다.

부산항만공사(BPA)는 오는 15일 부산항국제여객터미널 야외주차장에서 BTS 콘서트 '라이브 플레이'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라이브 플레이는 부산 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 열리는 BTS 콘서트를 대형 스크린으로 실황 중계해 현장감을 느끼며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오프라인 이벤트다.

일반 부산시민은 물론 세계 각지에서 부산에 온 BTS팬 '아미'들이 함께하는 글로벌 축제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BPA는 엑스포 개최 예정지인 북항 국제여객터미널 야외주차장을 공연장으로 무상 제공했다. 관람객들은 부산역에서 보행데크를 이용해 친수공원을 통해 공연장으로 출입할 수 있다.

BPA는 준공을 앞둔 북항 1단계 재개발 사업지에서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기원하는 의미 있는 행사를 개최함으로써 시민에게 환원하는 북항 재개발 사업의 취지를 되새기고 사업을 홍보하는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강준석 BPA 사장은 "북항 재개발 사업지는 2030 부산엑스포의 핵심적인 장소"라며 "범국가적인 과제에 적극 협조해 박람회의 성공적 유치에 기여하겠다"고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