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도시공사, 오시리아관광단지 홍보에 SNS 활용
상태바
부산도시공사, 오시리아관광단지 홍보에 SNS 활용
  • 유동균 기자
  • 승인 2022.09.14 2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시리아관광단지 볼거리·즐길거리·먹거리, 인스타그램으로 만나요”
부산도시공사 전경. [사진=부산도시공사]

부산도시공사는 국내외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소통의 창구를 확대하고 오시리아관광단지를 홍보하기 위해 SNS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오시리아관광단지 인스타그램은 코로나19의 지속적인 확산으로 비대면 홍보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지난해 3월 개설됐다.

관광단지 소식과 정보(음식, 행사, 시설, 체험 등)를 알기 쉽게 제작한 카드뉴스 등이 영문과 국문,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돼 국내 관광객뿐 아니라 해외 관광객에게도 관광정보를 보다 잘 전달할 수 있도록 홍보하고 있다.

또 홍보업체를 통해 오시리아관광단지의 맛집, 카페, 엑티비티, 숙박 , 관광시설 방문 등 취재활동도 지원하고 있다.

부산도시공사는 더 나은 정보 제공을 위해 오시리아관광단지 만족도 조사 이벤트를 추진한다. 오시리아관광단지의 관광명소, 체험 등 정보가 가득한 오시리아관광단지 채널의 만족도를 주제로 한 이번 이벤트는 지난 2일부터 오는 22일까지 3주간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이벤트 기간 내 오시리아관광단지 인스타그램 계정(visit_osiria)을 팔로우하고 프로필 링크의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된다.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공사는 설문조사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7명을 선정해 온누리상품권을 지급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부산도시공사 오시리아관광단지 인스타그램 SNS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부산도시공사는 이번 만족도 조사결과를 통해 향후 오시리아관광단지 홍보를 위한 SNS 채널 게시물 등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 
 

아울러 ‘오시리아 소문내고 선물받자’ 팔로우 이벤트도 15일까지 진행 중이고, 매월 이벤트를 시행해 채널 활성화에도 기여하고 있다. 

부산도시공사 관계자는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로 관광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앞으로도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SNS를 활용한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오시리아관광단지의 우수한 관광자원을 홍보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