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영 민주당 양산갑 지역위원장 “모든 양산시민이 풍성한 명절 맞으시길”
상태바
이재영 민주당 양산갑 지역위원장 “모든 양산시민이 풍성한 명절 맞으시길”
  • 유동균 기자
  • 승인 2022.09.09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주당 양산갑 지역위원회, 추석 맞이 전통시장 거리청소 봉사활동
이재영 더불어민주당 양산갑 지역위원장(사진 앞줄 가운데)이 주요 당원들과 함께 지난 8일 양산 남부시장 일대에서 추석 명절 맞이 거리청소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사진=더불어민주당 양산갑 지역위원회]

더불어민주당 양산갑 지역위원회(위원장 이재영)는 추석 명절을 맞아 지난 8일 양산 남부시장 일대에서 ‘추석 명절 맞이 거리청소’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이날 이재영 지역위원장, 양산갑 지역 소속 시의원과 주요 당원들은 양산 남부시장 일대에서 거리청소를 하고, 이어 농수산물유통센터, 영대교, 물금 IC 삼거리 등을 찾아 추석 인사를 건네며 양산시민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행사에 함께한 20여 명의 민주당원들은 각자 준비한 장바구니로 전통시장에서 제수 음식을 장만하면서 지역 경제 살리기에 보탬이 되고자 힘쓰는 모습을 보였다. 

이날 봉사에 팔 걷고 나선 이재영 지역위원장은 “모든 양산시민이 한가위의 풍성함을 만끽하는 명절을 보내시길 기원한다”며 “지역 상권 활성화를 위해 전통시장을 많이 이용해주시길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이 위원장은 “민생 경제 회복과 양산지역 현안 해결을 위해 새로 출범한 지도부와 긴밀한 협력을 이어나가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