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온스협회 부산지구, 지역·기획위원장회 창립총회·취임식 개최
상태바
라이온스협회 부산지구, 지역·기획위원장회 창립총회·취임식 개최
  • 박기태 기자
  • 승인 2022.07.22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5-A(부산)지구는 19일 오후 부산 동래구 허심청 대청홀에서 2022~2023 지역·기획위원장회 창립총회와 함께 회장 취임식을 개최했습니다.

이번 창립총회에서 부산극동라이온스클럽 41대 회장이자, 부산지구 2021-2022 지대·명예위원장회 회장 양유성이 지역·기획위원장회 회장으로 취임했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국제라이온스협회 355-A(부산)지구 전기도 총재, 직전총재 장준용 동래구청장, 이형모 지구 제1부총재, 조홍제 지구 제2부총재, 류진수, 박유근, 주형규 전총재, 지역·기획위원장회 회원 등 250여 명이 참석했습니다.

행사는 라이온스 윤리강령 낭독을 시작으로 회장 선서, 회기 수여, 추대패 전달, 선임장 전달, 취임사, 치사, 축사, 라이온스 노래 제창 등으로 이어졌습니다.

특히 이 자리에서는 라이온스 발전기금 전달식도 진행됐습니다. 

전기도 총재는 새로 취임한 양유성 회장의 취임을 축하하며 탁월한 리더십으로 지역·기획위원장회를 잘 이끌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INT 전기도 / 국제라이온스협회 355-A(부산)지구 총재]
“오늘 취임하시는 양유성 회장님은 극동클럽의 회장직을 뛰어난 업적으로 마치시고, 지난해 지대명예위원장에 회장직을 수행하시는 등 조직을 이끄는 리더십이 누구보다 탁월하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이러한 탁월한 리더십을 바탕으로 금회기 지역·기획위원장회를 잘 이끌어주시리라 믿으며 회장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박유근 전총재는 축사를 통해 양유성 회장에게 극동클럽의 회원이라는 것에 긍지를 갖고 지역·기획위원장회장직도 잘 수행해주길 응원했습니다.

[INT 박유근 / 국제라이온스협회 355-A(부산)지구 전총재]
“양유성 회장님은 지대부총재협의회 회장을 맡으면서 우리 극동라이온스의 명문클럽이라는 것을 잊지 마시고 우리 지부의 분명히 극동라이온스클럽의 회원이라는 것에 긍지와 자긍심을 가지시고 훌륭히 지역·기획위원장회장을 잘 역임하고···.”

양유성 신임회장은 지역을 잘 화합해 지구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취임 소감을 밝혔습니다.

[INT 양유성 / 지역·기획위원장회 회장] 
“‘다 함께! 더 가까이' 전기도 총재님의 지구 경영방침에 적극적으로 협력하며 한 해 동안 지역·기획위원장님과 함께 (부산)지구의 중추적인 역할을 해나갈 것입니다.
금회기 맺은 인연을 소중하게 여기며 참여·섬김·소통 정신으로 신나는 지역·기획위원장회가 될 수 있도록 
16개 지역을 잘 화합해 지구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

채널e뉴스 박기태입니다.


취재기자 : 박기태
영상편집 : 김다정
제보안내 : news@channele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