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어묵, 창립 69주년 기념 ‘떡어묵’ 증정 프로모션
상태바
삼진어묵, 창립 69주년 기념 ‘떡어묵’ 증정 프로모션
  • 유동균 기자
  • 승인 2022.06.30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진어묵 떡어묵 증정 프로모션 홍보 포스터. [사진=삼진어묵]

대한민국 대표 어묵 브랜드 삼진어묵이 69번째 창립기념일을 기념해 ‘떡어묵’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음달 1일 창립 69주년을 맞는 삼진어묵에서 준비한 ‘떡어묵’ 증정 프로모션은 다음달 1일부터 3일까지 전국 직영점 방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펼쳐진다.

삼진어묵의 ‘떡어묵’은 명태 연육을 기본으로 한 어묵으로, 떡과 같은 식감과 맛을 구현해냈다. 강낭콩, 병아리콩, 완두콩을 넣어 보다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상시 판매 제품이 아닌 프로모션 기간에만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이다.

또 이 기간 내 삼진어묵 전국 직영점에서는 ‘떡어묵’ 구입도 가능하고, 매장별 한정수량 초과 시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

삼진어묵은 ‘떡어묵’과 같은 어묵의 무한한 가능성에 초점을 둔 연구 개발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나트륨을 낮춘 저염어묵 ‘우리가족 깐깐한 어묵’과 상온 보관이 가능한 상온어묵 ‘어썸바’, ‘어팸’, ‘소스요리어묵키트’, ‘컵어묵탕’, ‘컵어묵떡볶이’ 제품이 대표적이다.

정성우 삼진어묵 마케팅본부장은 “예로부터 좋은 날, 잔칫날에는 떡을 나눠 먹으며 정을 주고 받았다”며 “69살이 된 삼진어묵의 잔칫날의 즐거움을 ‘떡어묵’을 통해 소비자와 나누고 싶어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삼진어묵은 온라인 판매 플랫폼 ‘아마존’ 랭킹 기준 미국 내 인기 한국식품 톱10에 이름을 올리며 ‘어묵의 세계화’를 향해 도약하고 있다. 2020년에는 제23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K-BPI)에서 수산가공식품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