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체육회장배 Expo-Kick Match 축구대회’ 개최
상태바
‘부산시체육회장배 Expo-Kick Match 축구대회’ 개최
  • 유동균 기자
  • 승인 2022.06.13 1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30부산엑스포 유치 기원
지난 12일 부산시 기장군 월드컵빌리지 축구장에서 ‘부산시체육회장배 Expo-Kick Match 축구대회’에 참가한 선수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부산시체육회]

부산시체육회는 지난 11일부터 12일까지 이틀간 부산 기장군 월드컵빌리지 축구장에서 ‘부산시체육회장배 Expo-Kick Match 축구대회’가 성황리에 치러졌다고 13일 밝혔다.

부산시체육회가 주최하고, 부산시, 부산상공회의소, 골든블루, 대선조선, 대한이엔지, 대원플러스, 동원개발, 부산은행이 후원한 이번 대회는 국가 정책사업 중 하나인 ‘2030부산세계박람회의 성공적인 유치 기원과 더불어 직장인의 생활체육 저변확대’를 위해 올해 처음으로 열렸다. 

이번 대회는 부산시, 부산경찰청, 부산항만공사 등 모두 32개 팀, 700명이 참가해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됐다. 대회 결과 부산교통공사팀이 우승을 차지했고, 기장군팀은 준우승, 부산시팀과 부산시체육회 태권도협회팀은 공동 3위를 각각 차지해 대회 트로피와 상금을 부상으로 수여했다.

장인화 부산시체육회장은 “우리 모두의 염원을 담은 2030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반드시 실현하겠다”며 “직장 내 스포츠 동호회 활동이 이번 대회를 계기로 다시 활성화돼 건강한 직장생활과 여가선용은 물론 기관 간 상호교류와 화합을 이루는 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