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병창 부산광복라이온스클럽 신임회장 “선행 실천하는 참된봉사하겠다”
상태바
박병창 부산광복라이온스클럽 신임회장 “선행 실천하는 참된봉사하겠다”
  • 제연화 기자
  • 승인 2022.06.08 2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부산광복라이온스클럽 창립 제45주년 기념과 회장 이·취임식이 3일 부산 농심호텔 대청홀에서 열렸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355-A지구 전기도 당선총재, 김종한 전 국제지명이사, 자매클럽인 354-G지구 삼다클럽 안성 당선지구 제1부총재, 배갑연 제3지역부총재, 동남해라이온스클럽 한수찬 회장과 회원, 제주삼다라온스클럽 장수현 회장과 회원을 비롯해 회원라이온 가족들, 내외 귀빈들과 라이온지도자들이 함께해 우정과 화합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행사는 ▲라이온스 윤리강령 낭독 ▲내빈소개 ▲연혁과 업적보고 ▲기념봉사 사업발표와 봉사금 전달 ▲시상 ▲자매클럽 방문 기념패 전달 ▲기념사와 축사 ▲재직기념패 전달과 행운의 열쇠 전달 ▲회장 이·취임식 ▲취임사 ▲라이온스 노래 제창과 함께 2부 축배와 공연 등으로 진행됐습니다. 

이광희 부산광복라이온스클럽 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부산광복라이온스클럽의 무궁한 발전을 염원했습니다.

[INT 이광희 / 부산광복라이온스클럽 회장]
“존경하는 회원 여러분, 오늘부터 우리 클럽은 명문 클럽으로 다시 시작할 것입니다. 우리는 지금까지 해왔던 것처럼 앞으로 더 잘 해낼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새로 취임하시는 박병창 신임회장님은 탁월한 리더십과 인품을 겸비한 분으로 우리 광복라이온스클럽을 더욱더 발전시키고 대내외적으로도 우리 클럽의 위상을 드높일 것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김종한 전 국제지명이사는 축사를 통해 1년 동안 수고해준 이광희 회장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습니다.

[INT 김종한 / 전 국제지명이사]
“존경하는 라이온지도자 여러분, 지난 2년간 정말 여러분 많은 수고를 하셨습니다. 특히 우리 클럽 이광희 회장님께서 어려운 시기에 1년 동안 클럽을 잘 이끌어주신 데 대해서 (감사드립니다.) 존경하는 라이온지도자 여러분, 여러분들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우리 이웃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계십니다. 이 자리에 계신 여러분들이 있기에 우리 이웃에 있는 많은 분들이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여러분들과 함께 저도 작은 봉사나마 열심히 하겠다는 약속을 드리고···.”

전기도 당선총재는 창립 45주년을 함께 축하하며, 새로 취임한 제46대 박병창 신임회장에게 라이온스클럽의 봉사 정신을 계승·발전시켜줄 것을 당부했습니다.

[INT 전기도 / 당선총재]
“코로나19라는 어려운 시국에도 불구하고 광복라이온스클럽을 잘 리드하셔서 큰 봉사에 족적을 남기게 됨을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박병창 신임회장님, 또 우리 이광희 회장님의 뒤를 이어서 우리 광복라이온스클럽을 잘 이끌어주시길 부탁드리며 오늘 회장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광복라이온스클럽은 제45년이라는 세월과 57명의 회원이 함께하는 우리 지구의 대표적인 명문 클럽입니다.”

박병창 신임회장은 취임사에서 회원의 화합과 광복라이온스클럽의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INT 박병창 / 부산광복라이온스클럽 신임회장]
“역대 회장님과 회원님들의 뜻을 겸허히 받아들여 회원의 화합과 광복라이온스클럽의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저는 임기 동안 46년의 역사로 긍지를 가지고 더욱더 정진해야된다는 의미에서 회장 지침을 선행을 실천하는 참된 봉사라 칭했습니다. 항상 회원 개개인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고 성실을 실천해 참된 봉사로 회원들과 소통으로 항상 노력하는 회장이 되겠습니다.”

부산광복클럽은 1977년 9월 창립돼 동구지역 라면·장학금 전달, 사랑의 김장 행사, 사랑의 집수리 등을 통해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활동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채널e뉴스 제연화입니다.

취재기자 : 제연화
영상편집 : 김다정
제보안내 : news@channele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