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준 부산센텀PMJF클럽 신임회장 “배려·봉사 토대로 앞을 바라보며 나아가겠다”
상태바
이용준 부산센텀PMJF클럽 신임회장 “배려·봉사 토대로 앞을 바라보며 나아가겠다”
  • 안정은 기자
  • 승인 2022.06.01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부산센텀PMJF라이온스클럽 창립 제8주년 기념과 회장 이·취임식이 30일 오후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그랜드볼룸홀에서 열렸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355-A지구 전기도 당선총재, 스폰서클럽인 한재옥 충의클럽회장, 김윤진 창립회장, 4대 문병기 회장, 5대 강성규 지구총재고문, 6대 최인한 회장, 7대 김성관 9지역부총재, 8대 성창일 직전회장, 9대 김민성 회장, 10대 이용준 신임회장을 비롯해 이상식·박정진·이정구 명예회장 외 60여 명의 회원라이온 가족들, 200여 명의 내외 귀빈들과 라이온지도자들이 함께해 우정과 화합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행사는 식전행사를 시작으로 ▲라이온스 윤리강령 낭독 ▲내빈소개 ▲경과보고 ▲LCIF 기금 전달 ▲시상 ▲기념사·축사에 이어 ▲재직기념패와 황금열쇠 전달 ▲신임회장 취임선서 ▲클럽기 이양 ▲취임사 ▲신임회장단과 집행부 소개 ▲선임패 전달 ▲라이온스 노래 제창에 이어 2부 행사로는 ▲기념사진 촬영 ▲건배 ▲가수 홍주영의 축하공연 순으로 진행됐습니다.

PMJF라이온스클럽은 LCIF 봉사금 2000달러를 납부해 부산에서 2번째로 PMJF클럽을 달성했습니다. 200% PMJF클럽 중 한국연합회에서 3번째 규모입니다.

김성관 제9지역 부총재는 이날 축사를 통해 PMJF클럽 달성에 큰 의미를 부여하며 믿음의 리더십을 보여준 김민성 회장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습니다.

[INT 김성관 / 355-A(부산)지구 제9지역 부총재]
“최근 코로나로 인해서 여러 산업 전반적인 분야에서나 특히 우리 봉사의 일선에서도 많은 애로사항과 제약을 받아온 것이 사실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 김민성 회장님께서는 조용한 믿음의 리더십으로 다양하고 참신한 봉사를 해오셨습니다. 그 노고에 큰 박수를 보내드리고 싶습니다. 특히나 전 세계 200% LCIF 가입이라는 200% MJF, 즉 PMJF클럽의 달성이라는 큰 업적을 이뤄내셨습니다. 이는 부산지구에서 단연코 가장 큰 규모며, 한국연합회에서도 3번째로 큰 PMJF클럽의 탄생인 것입니다.”

전기도 당선총재는 축사를 통해 김성관 지역부총재의 실적 1위 달성을 강조했습니다.

[INT 전기도 / 당선총재]
“금 회기에 보니까 기금도 한 클럽에서 무려 3만5900불이라는 엄청난 실적을 달성해주셨고, 그리고 본인이 맡고 있는 9지역에 정말로 금 회기 우리 지구 단연 1위라는 실적을 만들었습니다. 이러한 엄청난 실적을 가진 센텀클럽이 차근차근 역사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제가 가는 길에 큰 응원을 드리고···.”

김민성 부산센텀PMJF 제9대 회장은 클럽 창립 8주년을 함께 축하하며, 새로 취임한 제10대 이용준 신임회장에게 클럽기를 인계하고 라이온스클럽의 봉사 정신을 계승하고 더욱 발전시켜줄 것을 당부했습니다.

[INT 김민성 / 부산센텀PMJF 제9대 회장]
“오늘 우리 클럽 제10대 회장에 취임하시는 이용준 신임회장님께 큰 응원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를 드립니다. 코로나로 힘든 시기를 지나온 회원들이 즐겁게 화합하고 뜨거운 봉사 열정을 이어 나갈 수 있도록 잘 이끌어주시길 바라며, 우리 클럽 창립 제8주년을 축하하며 한 해 동안 응원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와 고맙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신임 이용준 회장은 김민성 회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그동안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표했습니다.

[INT 이용준 / 부산센텀PMJF 신임회장]
“‘배려하는 마음, 다 함께 봉사한다’를 슬로건으로 들고 창립회장님이신 김윤진 회장님과 역대 회장님들의 희생 봉사 정신을 이어나가고자 합니다. 금 회기는 한층 더 높아진 우리 클럽의 이상에 맞춰 저와 함께 힘을 모아주실 역대 회장님, 회장단, 집행부, 그리고 센텀라이온스 회원님들을 중심으로 화합해 즐거움을 함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용준 신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배려하는 마음, 다 함께 봉사한다’란 슬로건으로 앞을 바라보며 나아가겠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한편 부산센텀PMJF라이온스클럽은 지난해 해운대구와 저소득층 어르신 백내장 수술 지원사업 MOU를 체결하고, 무료급식봉사, 김장나눔 지원사업, 마약근절캠페인과 환경정화캠페인, 크리스마스 특별간식 지원사업, 청소년 장학금 지원사업, 올해 청소년 음악동아리 멘토링 프로그램 밴드악기 지원사업 등 지역사회 봉사에 앞장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채널e뉴스 안정은입니다.

취재기자 : 안정은
영상편집 : 김다정
제보안내 : news@channele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