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부산세계박람회 응원하는 하이트진로 ‘참이슬’
상태바
2030부산세계박람회 응원하는 하이트진로 ‘참이슬’
  • 안정은 기자
  • 승인 2022.04.13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30부산세계박람회 응원하는 하이트진로 ‘참이슬’
하이트진로 대표 주류제품인 ‘참이슬’에 2030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기원하는 홍보 문안이 새겨져 있다. [사진=부산시]

부산시가 국내 최대 주류회사인 ‘하이트진로’와 함께 2030부산세계박람회 유치 홍보에 힘을 모은다.

부산시는 하이트진로 대표 주류제품인 ‘참이슬’에 박람회 유치를 기원하는 홍보 문안을 넣어 다음 달부터 1000만 병을 출시한다.

부산시는 일상생활 속에서 자연스럽게 부산세계박람회를 홍보하기 위해 비지에프(BGF)리테일과는 공동 홍보를 진행하고 있고, 이번에 하이트진로의 국내외 영업망을 활용한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홍보를 하이트진로와 공동 추진하게 됐다.

부산시와 하이트진로는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필리핀, 베트남 등 하이트진로 해외영업망을 활용한 유치 홍보와 민관 공동협력사업을 발굴·추진할 계획이다.

특히 2030세대 수요에 부합하고 해외에서 주류 트렌드로 자리 잡은 과일리큐드 4종(자몽·청포도·자주·딸기에이슬)과 이슬톡톡 등 과일맛 나는 맛있는 술로 일상 속 2030부산세계박람회 유치 공감대를 조성할 계획이다.

부산시는 하이트진로 해외영업망 연계 해외 홍보 성과를 높이기 위해 부산국제교류재단과 자문회의를 통해 영어, 중국어, 베트남어 등 현지 2030세대에 친근하게 접근하기 위한 다양한 방안을 강구했다.

박형준 부산시장은 “2030부산세계박람회 유치 홍보에 두 팔 걷고 함께해 준 하이트진로에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기업이 가진 글로벌 네트워크 등을 적극적 활용해 박람회 유치전에서 최종 승자가 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