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어묵, 간식·안주로 인기만점 ‘멘보샤어묵’ 2종 출시
상태바
삼진어묵, 간식·안주로 인기만점 ‘멘보샤어묵’ 2종 출시
  • 안정은 기자
  • 승인 2022.04.11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진어묵이 간식·안주로 새롭게 출시한 ‘멘보샤어묵’ 2종. [사진=삼진어묵]
삼진어묵이 간식·안주로 새롭게 출시한 ‘멘보샤어묵’ 2종. [사진=삼진어묵]

삼진식품의 대표 어묵 브랜드 삼진어묵이 아이들의 간식으로도, 어른들의 안주로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멘보샤어묵’ 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멘보샤는 자른 빵과 빵 사이에 잘게 다진 새우살을 넣어 튀겨낸 중국 요리다. 삼진어묵의 신제품 멘보샤어묵은 튀김 옷 사이에 새우살을 넣은 일반적인 멘보샤와 달리, 바삭한 식빵 위에 어묵과 새우를 통째로 얹어 깔끔하고 탱글한 식감으로 풍미를 더했다.

멘보샤어묵 2종은 ‘칠리새우멘보샤’와 ‘크림땡초멘보샤’로 구성됐다. ‘칠리새우멘보샤’는 멘보샤어묵에 칠리 소스를 더했고, ‘크림땡초멘보샤’는 고추(땡초) 어묵 반죽과 크림 소스를 더해 자칫 느끼할 수 있는 멘보샤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했다.

멘보샤어묵은 삼진어묵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삼진어묵은 신제품 멘보샤어묵 2종 출시를 기념해 세트 구입 시 16% 가격 할인 이벤트도 마련했다.

정성우 삼진어묵 마케팅본부장은 “간단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간식 신제품으로 멘보샤어묵을 출시했다” 며 “고급 중화요리인 멘보샤에 쫄깃한 식감의 어묵이 더해져 보다 조화롭고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