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민, 부산 찾아 박형준 예방···‘지역 민심 훑기’
상태바
유승민, 부산 찾아 박형준 예방···‘지역 민심 훑기’
  • 안정은 기자
  • 승인 2021.08.10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의힘 대권주자인 유승민 전 의원이 오늘(10일) 부산을 찾아 지역 민심을 훑었습니다.

유 전 의원은 오늘 오후 부산시청에서 박형준 부산시장을 만나 지방분권과 지역균형발전, 이런 게 노무현 대통령 때 강조하고 민주당이 강조하다 보니 지방경제를 살리고 지방에 사람이 살 수 있도록 하는 게 진보와 민주당 어젠다같이 돼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사실은 그게 아니고 공공기관 이전도 한계가 있다고 지적하면서 지방의 실질적인 권한, 재정적 수단, 각 지역 강점을 살릴 수 있는 산업 발전 등을 강조했습니다.

유 전 의원은 또 부산 젊은이들이 하나같이 제일 걱정하는 게 일자리 문제인데, 미래와 희망이 안 보인다는 게 문제라면서 지역 산업과 기업을 성공시키는 게 가장 중요하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면서 이번에 국민의힘이 정권을 교체하고 국가경영 패러다임을 새롭게 해보겠다는 믿음을 국민께 드려야 한다며, 그래야 국민이 우리를 선택해주고 우리에게 일할 기회가 오는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국민의힘 후보들 모두가 심기일전해야 한다며, 남은 7개월이 굉장히 중요한 시간이고, 국민께 희망과 신뢰를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했습니다.

박형준 시장을 예방한 유 전 의원은 국민의힘 부산시당에서 기자간담회를 갖고, 저녁에는 ‘청년 보수를 논하다’를 주제로 청년들과 화상 간담회를 이어갑니다.

채널e뉴스 안정은입니다.


취재기자 : 안정은
영상편집 : 김다정
제보안내 : news@channele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