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민정 작가, ‘유희-그림일기’…펠트 소재 작품 전시회 18일까지 열려
상태바
조민정 작가, ‘유희-그림일기’…펠트 소재 작품 전시회 18일까지 열려
  • 한재일 기자
  • 승인 2019.10.15 1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년 시절의 즐거웠던 기억을 ‘펠트’라는 소재를 이용해 만든 전시회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부산 해운대구 갤러리 조이에서 ‘유희-그림일기’라는 작품 전시회를 찾아갔습니다.

지난 11일부터 열린 조민정 작가의 전시회는 부산시와 부산문화재단 지역 문화예술특성화지원사업으로부터 지원받았습니다.

즐겁게 놀며 장난친다는 뜻의 ‘유희-그림일기’라는 주제로 열린 조 작가의 전시회는 밝고 활기찬 느낌을 관람객에게 전달하고 힐링과 추억을 더듬으며 즐길 수 있는 작품을 전시하고자 했습니다.

[조민정 / ‘유희-그림일기' 작가 : 이번 전시의 큰 목적은 치유라는 목적을 가지고 있고요, 전시를 관람하시는 분들이 관람을 하시면서 마음이 따뜻하고 편안한 관람을 하시고 즐거운 마음으로 돌아가실 수 있게 힐링이 되는 것을 목적으로 전시를 오픈하였습니다.]

조 작가는 전시회 목적에 맞는 작품을 표현하기 위해 물감이 아닌 ‘펠트’(양모)라는 소재를 사용했습니다.

[조민정 / ‘유희-그림일기' 작가 : 울이라고 하는 양모를 가지고 압축을 시켜서 울펠트라고 하거든요. 펠팅을 시켜서 그림을 그리는 기법인데 저의 전시는 따뜻하고 훈훈한 마음을 느끼시는게 목적이라서 소재 자체를 포근하고 따뜻한 걸로 선택을 해서 작업을 했습니다.]

힐링과 치유, 추억을 더듬으며 즐길 수 있는 이번 전시회는 오는 18일까지 이어집니다.

채널e뉴스 한재일입니다.

취재기자 : 한재일
촬영/편집 : 김다경

제보안내 : ✉ news@channelenews.com 051-805-123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