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성 부산 센텀MJF라이온스클럽 제9대 회장 취임 “실천적 봉사활동 펴나가겠다”
상태바
김민성 부산 센텀MJF라이온스클럽 제9대 회장 취임 “실천적 봉사활동 펴나가겠다”
  • 안정은 기자
  • 승인 2021.06.29 0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동산중개법인 ‘개벽’의 김민성 본부장이 국제라이온스협회 355-A지구 부산 센텀MJF라이온스클럽 제9대 회장으로 취임했습니다.

부산센텀MJF라이온스클럽은 오늘(28일)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그랜드볼룸에서 ‘창립 제7주년 기념식과 회장 이·취임식’을 열었습니다.

라이온스클럽의 창시자 멜빈 존스의 동지라는 뜻의 ‘MJF(Melvin Jones Fellow)’클럽은 클럽 전체 회원 모두가 1000달러 이상을 한 번 이상 기부해야 주어지는 호칭으로 라이온스클럽의 최고 명예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오늘 행사에는 김선호 LCIF캠페인 지역대표, 배중효 직전총재, 전기도 당선지구 제1부총재, 강태연 9지역부총재 등을 비롯한 지구 임원, 각 클럽에서 온 라이온 지도자들, 센텀클럽에는 성창일 회장을 비롯해 김윤진 초대회장, 이도한 3대회장, 문병기 4대회장, 강성규 5대회장, 최인한 6대회장, 김성관 7대회장, 김민성 신임회장과 회원 등 10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습니다.

이날 행사는 식전행사를 시작으로 ▲라이온스 윤리강령 낭독 ▲내빈소개 ▲신입회원 선서 ▲LCIF기금 전달 ▲시상 ▲기념사·축사에 이어 2부 행사로는 ▲신임회장 취임선서 ▲클럽기 이양 ▲감사패 전달 ▲취임사 순으로 진행됐습니다.

제8대 성창일 회장은 새로 취임한 제9대 김민성 회장에게 클럽기를 인계하고, 라이온스클럽의 봉사 정신을 계승하고 더욱 발전시켜줄 것을 당부했습니다.

[INT 성창일 / 부산 센텀MJF라이온스클럽 제8대 회장]
“        ”

신임 김민성 회장은 성창일 회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그동안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표했습니다. 

김민성 신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모두가 보람과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실천적 봉사활동을 펴나갈 수 있도록 좋은 계획을 세우고 열심히 하겠다는 각오를 밝혔습니다. 

[INT 김민성 / 부산 센텀MJF라이온스클럽 제9대 회장]
“   ”

국제라이온스협회 355-A지구 센텀MJF라이온스클럽은 지난 2014년 3월 11일 세계 최대규모 100% 명문MJF클럽을 태동시켰습니다. 주요사업으로 해운대구에 장례비지원사업, 생필품지원사업, 치과치료지원사업, 육류지원사업, 유니세프지원사업, 연탄지원사업, 김장지원사업 등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채널e뉴스 안정은입니다.


취재기자 : 안정은
영상편집 : 김다정
제보안내 : news@channele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