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석준 교육감, 24일 교사·학부모·학생과 토크쇼 '라이브 톡톡' 진행
상태바
김석준 교육감, 24일 교사·학부모·학생과 토크쇼 '라이브 톡톡' 진행
  • 안정은 기자
  • 승인 2021.06.22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시교육청은 오는 24일 오후 3시부터 1시간 동안 시교육청 잔디마당에서 교사·학부모·학생과 함께하는 '김석준 교육감 라이브 톡톡–부산교육 얼마나 달라졌나편'을 시교육청 유튜브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행사는 김 교육감과 교사·학부모·학생이 사전설문조사를 바탕으로 부산교육의 달라진 점을 짚어보고, 더 나은 부산교육을 위해 공동체가 함께 노력해야 할 부분이 무엇인지에 대해 자유롭게 얘기를 나누는 토크쇼 형식으로 진행됩니다.

행사에는 김 교육감과 박석완 부산수영중 교사가 진행을 맡고, 김용하 부산진초등학교 교사와 송은수 해강고(2학년) 학생, 권혜영 대신여중 학부모가 패널로 참여합니다.

시교육청은 실시간 의견수렴 모바일 프로그램을 활용해 '우리가 꿈꾸는 부산교육'을 주제로 현장 참여자와 유튜브 참여자들의 의견을 모아 빅데이터 분석 자료로 활용하고, 당일 토론 과정에서 나올 다양한 의견들도 부산교육 정책에 적극 반영할 예정입니다.

앞서 시교육청은 지난 1월 김석준 교육감과 학부모 라이브 톡톡 '진로진학 원정대 고등편'에 이어 2월 '진로진학 원정대 중학교편', 3월 '독서탐험대편', 4월 '영양드림팀편', 5월 '블렌디드러닝맨편'을 진행했습니다.

김석준 교육감은 이번 행사는 부산교육의 미래를 위해 학생과 학부모, 교사와 다양한 의견을 접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이 될 것이라며 기대감을 보였습니다.

채널e뉴스 안정은입니다.


취재기자 : 안정은
영상편집 : 김다정
제보안내 : news@channele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