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잔해' 트로트 가수 박군, 울산 홍보대사로 위촉
상태바
'한잔해' 트로트 가수 박군, 울산 홍보대사로 위촉
  • 안정은 기자
  • 승인 2021.06.01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요 '한잔해'로 인기를 끌고 있는 트로트 가수 박군이 울산시 홍보대사로 활동합니다.

울산시는 31일 가수 박군(36)을 울산시 홍보대사로 위촉했습니다. 

박군은 이날 울산시 공식 유튜브 채널 고래TV에 출연해 태화강국가정원과 울산대공원 장미원 등 울산 대표 명소를 방문하고, 앞으로 활동 계획을 밝혔습니다.

박군은 울산 언양읍 출신으로 울산에서 고등학교를 졸업한 뒤 특전사에서 직업군인으로 복무했습니다. 이후 가수의 꿈을 이루고자 '한잔해'라는 트로트곡으로 데뷔했고, 현재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인기몰이 중입니다. 

박군은 고향인 울산의 홍보대사로 위촉돼 영광이라며, 어려운 시기인 만큼 국민 모두 힘을 낼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INT 박군 / 트로트 가수]
"(1분) 나 혼자만이 아닌 모두가 함께 살기 좋은 울산을 알리고 홍보한다면 충분히 대한민국 최고의 도시임을 증명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날이 오리라고 박군은 확신을 하고요. 열심히 홍보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송철호 울산시장은 박군을 울산시 홍보대사로 위촉한 데 대해 기쁨을 전하면서 울산이 가지고 있는 매력을 국민께 널리 알리고 대성하길 응원하겠다고 격려했습니다.

[INT 송철호 울산시장]
"앞으로 바라건대 박군이 더 성장하고 국민적 가수를 넘어 세계적 가수로 발전하고 우리 울산을 크게 빛내줄 것을 소망합니다. 우리 박군을 통해서 우리의 울산을 더 도약시키는, 더 비상시키는 그런 좋은 계기가 되기를 바랍니다. 박군, 파이팅!"

울산시 홍보대사는 무보수 명예직으로 울산의 문화·관광 분야에서 홍보 활동을 펼치게 됩니다.

채널e뉴스 안정은입니다.


취재기자 : 안정은
영상편집 : 김다정
제보안내 : news@channele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