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극동라이온스클럽, 로고스선교회에 2천만원 기부
상태바
부산 극동라이온스클럽, 로고스선교회에 2천만원 기부
  • 안정은 기자
  • 승인 2021.04.28 1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 극동라이온스클럽(회장 양유성)이 해외선교 지원과 인재양성을 위해 또한번 통큰 기부를 했습니다.

양유성 부산 극동라이온스클럽 회장은 오늘(28일) 오전 부산 강서구 로고스선교회에서 2000만 원을 기부하고, 로고스선교회와 해외선교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이번 협약으로 두 기관은 인적·물적 자원의 상호교류와 협력을 통한 공동사업 발굴과 유기적 협조체제를 구축하고 두 기관의 인프라를 활용한 공동 홍보전략에 힘을 모읍니다.
 
양유성 회장은 이번 기부를 통해 해외선교와 인재육성에 보탬이 되길 희망했습니다.

[INT 양유성 / 부산 극동라이온스클럽 회장]
“앞으로도 저희의 기부를 통해 많은 분들이 도움을 받았으면 좋겠고, 그리고 또 저희가 하는 이 기부활동의 모습을 본받아 많은 분들과 또 기업들, 개인들이 함께 참여해 로고스선교회에 함께 후원하고 기부할 수 있도록 저희가 선도하는 그런 라이온스클럽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로고스선교회 대표 이건재 목사는 의미 있는 일에 함께 한 극동라이온스클럽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INT 이건재 / 로고스선교회 대표·목사]
이 선한 일들에 연합과 협력이 더 많은 사람들을 섬기고 또 더 많은 하나님의 영광의 역사를 드러내고, 그로 말미암아 우리 로고스선교회 뿐만 아니라 이 일에 동참하는 우리 극동라이온스의 모든 라이온들이 하나님께도 칭찬받고 복을 받는 그런 가정과 기업, 극동라이온스클럽이 되기를 주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한편 극동라이온스클럽은 부산교도소 도서 기증, 사상구에 취약계층 생필품 전달, 해운대·금정구에 마스크 1만장 전달 등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채널e뉴스 안정은입니다.


취재기자 : 안정은
영상편집 : 김다정
제보안내 : news@channele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