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어묵 “깐깐한 어묵 요리 레시피 공모전 참여하세요”
상태바
삼진어묵 “깐깐한 어묵 요리 레시피 공모전 참여하세요”
  • 안정은 기자
  • 승인 2021.04.21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진식품의 대표 어묵 브랜드 삼진어묵이 ‘우리가족 깐깐한 요리어묵’ 출시를 기념해 ‘깐깐한 어묵 요리 레시피 공모전’을 개최합니다.

코로나19의 장기화로 ‘홈쿡’이 트렌드가 되고 있는 요즘, 삼진어묵은 소비자들이 ‘어묵 요리’를 더 즐겁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공모전을 마련했습니다.

공모전은 ‘우리가족 깐깐한 요리어묵 활용 레시피’를 주제로 다음달 24일까지 진행되고, 요리를 사랑하는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번 공모전의 총상금은 800만 원으로, 입선작에 제공되는 상품 금액을 포함하면 900만 원 상당의 규모로 진행됩니다.

공모 방법은 ‘우리가족 깐깐한 요리어묵’을 활용한 레시피를 만들어 본인 계정의 SNS(인스타그램 또는 블로그)에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한 상세 레시피를 업로드하고, 업로드한 게시물 URL을 삼진어묵 공식 온라인몰 ‘레시피 공모전’ 게시판에 완성 사진과 함께 제출하면 됩니다.

삼진어묵은 주제와의 부합성, 활용가능성, 참신성을 기준으로 어묵 전문가와  요리 전문가의 점수를 반영해 수상작을 최종 선정할 계획입니다. 대상(1점), 최우수상(1점), 우수상(2점), 입선(20점) 등 총 24개 작품을 선정합니다.

최종 수상작은 6월 중 삼진어묵 공식 온라인몰에서 발표하고, 선정된 레시피는 삼진어묵 제품 개발에 반영될 예정입니다.

정성우 삼진식품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어묵을 활용한 요리의 맛과 즐거움을 많은 사람이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채널e뉴스 안정은입니다.

 

취재기자 : 안정은
영상편집 : 김다정
제보안내 : news@channele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