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춘·박형준, 부산시장 후보 등록
상태바
김영춘·박형준, 부산시장 후보 등록
  • 안정은 기자
  • 승인 2021.03.18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4월7일 치러지는 부산시장 보궐선거에 출마하는 더불어민주당 김영춘 후보와 국민의힘 박형준 후보가 오늘(18일) 오전 부산 연제구 부산시선거관리위원회에서 후보자 등록을 마쳤습니다.

후보자로 등록하면 어깨띠와 명함 배부와 같은 일부 선거운동을 시작할 수 있고 공개장소 연설과 대담, 거리 현수막 게시 등은 25일부터 가능합니다.

두 후보는 등록신청에 앞서 악수하며 선의의 경쟁을 펼칠 것을 다짐했습니다. 

후보자 등록을 마친 두 후보에게 저마다의 각오를 들어봤습니다.

[INT 김영춘 / 부산시장 보궐선거 더불어민주당 후보]
“우리 부산을 다시 일으키는 경제 선거가 될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들의 현명한 선택을 부탁드리겠습니다. 저 김영춘이 부산을 다시 일으키는 꿈을 꾸고 시민 여러분과 함께 그 도전에 나서겠습니다. 340만 시민 모두의 힘으로 부산을 다시 한번 우뚝 일으켜 세우고 발전시켜 봅시다. 제가 앞장서겠습니다.”

[INT 박형준 / 부산시장 보궐선거 국민의힘 후보]
“이 선거에서 부산시민들이 반드시 잘못된 것은 바로잡고 부산의 새로운 혁신을 위한 파동을 일으킬 수 있는 인물을 선택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부산에서부터 대한민국의 리더십이 어떻게 바뀌어야 하는지를 보여줄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을 합니다. 그렇게 한번 꼭 보여드리겠습니다.”

두 후보는 오늘 오전과 오후 각각 정책공약 발표 기자회견을 열고 본격 선거운동 준비에 돌입할 예정입니다.

채널e뉴스 안정은입니다.


취재기자 : 안정은
영상편집 : 김다정
제보안내 : news@channele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