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산림조합, 연말연시 이웃사랑 나눔 실천
상태바
부산산림조합, 연말연시 이웃사랑 나눔 실천
  • 안정은 기자
  • 승인 2020.12.31 2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시산림조합이 연말연시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 나눔을 실천했습니다.

부산산림조합은 오늘(31일) 조합장과 사무실 직원들이 운영비를 아껴 모은 금액으로 생활용품(쌀, 라면) 등을 구입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했습니다.

구입한 생활용품은 부산 기장군 내 한 움막에서 20여 년째 의식이 없는 채 누워 있는 아내를 돌보고 있는 A 씨(65)에게 전달됐습니다.

A 씨는 자신도 상반신 한쪽 팔이 불편한 상태인데 덕분에 따뜻한 겨울을 나게 됐다며 도움을 준 조합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이상래 조합장은 부산산림조합은 항상 어려운 이웃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면서 코로나19로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는 국민들도 서로 도우며 함께 이 난국을 이겨내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INT 이상래 / 부산산림조합장]
“우리가 연말을 맞이해가지고 또 불우이웃돕기 돕는 것도 좋은데, 우리는 또 열심히 노력한 그 결과에 따라서 또 많이 노력해서 연말도 연말이지만, 우리가 불우이웃돕기 하는데 한 몫을 하겠습니다. 그리고 우리 부산광역시산림조합도 우리 모든 조합원의 조합이지만 또 불우이웃이 있으면 앞장서서 열심히 하겠습니다. 어떤 일이 있더라도 부산산림조합을 많이 아끼고 사랑해주시고 그렇게 하다보면 우리 산림조합은 더더욱 앞으로 발전하겠습니다.

연말연시 잘 보내시고 밝은 한해도 우리 각 가정에 건강과 안전, 코로나로 인해 힘든 가정에서는 다 이겨내시고 대박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채널e뉴스 안정은입니다.

 


취재기자 : 안정은
영상편집 : 김다정
제보안내 : news@channele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