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비전 홍보는 우리가"···창원사랑상품권 대학생 서포터즈 '누비고' 출범
상태바
"누비전 홍보는 우리가"···창원사랑상품권 대학생 서포터즈 '누비고' 출범
  • 안정은 기자
  • 승인 2020.10.27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원지역 5개 대학교 재학생 51명으로 이뤄진 창원사랑상품권 대학생 서포터즈 '누비고'가 출범했습니다.

누비고는 대학생의 젊은 감성으로 매력적인 누비전의 이미지를 창출하고 홍보해 지속적인 누비전 활성화를 위해 결성된 창원시 지역화폐 홍보 서포터즈입니다.

어제(26일) 창원시청 시민홀에서는 누비고 발대식이 개최됐습니다.

창원시는 어제 발대식을 시작으로 서포터즈들을 대상으로 누비전 사용 방법과 가맹점 등록 방법 등 누비전에 대한 전반적인 안내와 활동에 필요한 사진촬영, 글쓰기, SNS강의와 같은 기본교육을 실시하는 등 본격적인 서포터즈 활동 준비를 모두 마쳤습니다.

누비전의 홍보를 위해 서포터즈들은 팀별, 개인별 미션을 통해 누비전을 소재로 한 영상물, 카드뉴스, 누비전 퀴즈 등을 활용한 다양한 온라인 콘텐츠 제작과 오프라인 홍보활동을 이어가게 됩니다. 중간발표회와 최종발표회를 통해 우수 활동 팀에는 표창 시상 등 인센티브도 제공됩니다.

허성무 창원시장은 51명의 서포터즈는 누비전이 우리 지역에 주는 좋은 영향과 긍정적 효과를 널리 전파할 대학생 홍보대사라며, 누비전 홍보와 브랜드화를 위해 참신한 아이디어와 시각을 바탕으로 활발히 활동해 주길 응원했습니다.

채널e뉴스 안정은입니다.

 

취재기자 : 안정은
영상편집 : 김다정
제보안내 : news@channele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