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관람-체험시설 할인' 알 먹고 꿩 먹고…창원시, 공동마케팅 협약
상태바
'스포츠 관람-체험시설 할인' 알 먹고 꿩 먹고…창원시, 공동마케팅 협약
  • 김세훈 기자
  • 승인 2020.09.01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원시는 어제(31일) ㈜엔씨다이노스, ㈜LG스포츠, ㈜경남도민프로축구단, (재)경남로봇랜드재단, ㈜창원짚트랙 등과 스포츠 관광과 경제 활성화를 위한 공동마케팅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시와 프로스포츠 구단, 체험시설은 스포츠 관람과 체험시설을 이용하는 관광객과 시민에게 연계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지역 발전을 위한 사회공헌 사업을 공동 추진합니다.

시 연고 프로스포츠를 관람하고 로봇랜드나 짚트랙을 체험하면 각각 이용요금의 20%와 30%를 할인받을 수 있고, 로봇랜드나 짚트랙을 체험하고 프로스포츠를 관람하면 야구·농구의 일반석 3000원, 축구는 전 좌석 2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은 프로스포츠 간에도 적용됩니다.

입장료 할인기간은 최초 관람(체험)일로부터 30일이며, 사용 입장권(이용권) 1매로 1인 1회 적용되고 시즌권을 소지한 자는 시즌 동안 할인혜택이 주어집니다. 코로나19로 무관중 경기 진행시나 시설 휴장시에는 정상화 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허성무 창원시장은 지역의 숙박시설과 다양한 체험시설의 참여를 더욱 확대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힘쓸 것을 약속했습니다.

채널e뉴스 김세훈입니다.

 

 

취재기자 : 김세훈
영상편집 : 김다정
제보안내 : news@channele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