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성라이온스클럽 ‘창립 제36주년 기념식 및 회장 이·취임식’ 개최
상태바
부성라이온스클럽 ‘창립 제36주년 기념식 및 회장 이·취임식’ 개최
  • 이승렬/안정은 기자
  • 승인 2020.06.28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5-A지구 부성라이온스클럽이 지난 23일 부산 중구 코모도호텔에서 ‘창립 제36주년 기념식’과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습니다.
 
이날 행사는 부산지구 장준용 당선 제1부총재, 제16지역 최유심 지역부총재, 스폰서클럽인 부산충의클럽 이상명 회장과 각 클럽 회장, 부성클럽 회원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습니다. 
 
행사는 라이온스 윤리강령 낭독을 시작으로 신입회원 입회선서, 이임사, 시상, 감사패 전달, 신임회장 취임선서, 클럽기 이양, 취임사 등의 순으로 이어졌습니다.
 
특히 이날 고신대학교 태권도 선수단 12명의 학생들이 식전행사 무대에 올라 그동안 갈고 닦은 격파 시범을 보여 큰 환호를 받았습니다.
 
이·취임식에서 제37대 이동익 회장은 안철수 신임회장에게 클럽기를 인계했습니다. 안 신임회장은 이 회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그동안의 노고에 감사를 표했습니다.

안 신임회장은 적극적인 봉사활동으로 부성 라이온의 자긍심을 높이고, 회원들과 소통하며 즐겁고 보람찬 클럽 생활을 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한편 부성라이온스클럽은 1984년 창립 이래로 홀로 사시는 어르신 생활지원과 무료급식봉사, 장학금 지원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채널e뉴스 안정은입니다.

취재기자 : 이승렬/안정은
영상편집 : 김다정
제보안내 : news@channele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