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선주조, 한국戰 정전 70주년 대선 특별 에디션 출시
상태바
대선주조, 한국戰 정전 70주년 대선 특별 에디션 출시
  • 김동현 기자
  • 승인 2023.05.25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보훈청과 협약 맺고 6월부터 700만병 유통 
25일 대선주조 부산 본사에서 조우현 대선주조 대표(오른쪽)와 전종호 부산지방보훈청장이 보훈정책 홍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사진=대선주조]
25일 대선주조 부산 본사에서 조우현 대선주조 대표(오른쪽)와 전종호 부산보훈청장이 보훈정책 홍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사진=대선주조]

부산 향토기업 대선주조가 지역사회 보훈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대선주조는 25일 부산 본사에서 부산지방보훈청과 보훈정책 홍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대선주조는 주력 제품 '대선' 주 상표에 정전 70주년 엠블럼과 홍보 문구를 삽입한 특별 에디션 700만 병을 호국보훈의 달인 6월부터 유통할 계획이다.

제품 디자인은 대선주조와 부산 경성대 시각디자인학과 학생들 간 협업으로 완성됐다. 참전 유공자의 희생과 헌신을 기리는 문화 정착을 위해 지역 대표 기업과 청년이 뜻을 모은 것이다.

대선주조가 6월부터 유통하는 한국戰 정전 70주년 대선 특별 에디션. [사진=대선주조]

전종호 부산보훈청장은 "부산을 대표하는 향토기업 대선주조가 정전 70주년 홍보 등 보훈문화 확산에 관심을 갖고 적극 동참해주셔서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조우현 대선주조 대표는 "올해도 호국영령의 숭고한 정신을 기리는 데 힘을 보탤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보훈문화 확산을 위해 부산지방보훈청과 다양한 홍보 활동을 펼치겠다"고 다짐했다.

대선주조는 지난 2019년 부산보훈청과 협약을 시작으로 매년 제품 보조상표를 활용한 보훈정책 홍보에 힘써왔다. 지난해에는 국가보훈, 안보 홍보에 힘쓴 공로로 국가보훈처장 감사패를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