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체육회, 2023년 체육주간 친선체육대회 개최
상태바
부산시체육회, 2023년 체육주간 친선체육대회 개최
  • 이하랑 기자
  • 승인 2023.04.27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30부산월드엑스포 유치를 염원하는 부산체육인들이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부산시체육회는 25일 시체육회관 4층 월계관에서 부산체육 유관기관과 함께 ‘2023년 체육주간 기념 친선체육대회’를 개최했습니다.

[INT 장인화 / 부산시체육회장]
“오늘 이 자리는 우리 부산체육 유관기관 임직원들의 상호 친목 도모와 더불어 2030년 부산월드엑스포 유치에 부산체육인의 단합된 모습을 보여주는 뜻깊은 자리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체육대회는 월드엑스포 유치 응원 단체 줄다리기와 친선 풋살대회를 통해 상호 기관의 친목 도모와 부산월드엑스포에 부산체육인의 힘을 더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부산시와 부산시체육시설관리사업소, 부산시교육청을 비롯해 부산시체육회, 16개 구·군체육회, 부산시체육회 회원종목단체, 부산시장애인체육회 등 7개 기관 230여 명이 참여했습니다. 

체육대회에 함께한 장인화 부산시체육회장은 부산체육을 담당하는 기관들이 모여 부산체육인의 월드엑스포 유치에 대한 메시지 전달과 함께 친선체육대회를 통해 서로 간 정보를 공유하고 친목을 다지는 시간이었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부산시체육회는 이날 체육대회에 앞서 오전에는 ‘2023년 회원단체 직무연수’를 통해 회원단체의 업무능력 향상과 스포츠폭력 예방 교육을 진행했습니다.

채널e뉴스 이하랑입니다.

취재기자 : 이하랑
영상편집 : 김다정
제보안내 : news@channele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