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센텀시티에 초대형 곰인형 ‘푸빌라’ 등장
상태바
신세계 센텀시티에 초대형 곰인형 ‘푸빌라’ 등장
  • 유동균 기자
  • 승인 2023.03.02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 센텀시티, 푸빌라X펭수 팝업스토어 운영
17m 초대형 푸빌라 조형물 분수광장에 설치
신세계 센텀시티, 푸빌라X펭수 팝업스토어 운영17m 초대형 푸빌라 조형물 분수광장에 설치
2일 부산 해운대구 신세계 센텀시티점 지하 2층 중앙광장에 마련된 ‘푸빌라X펭수’ 팝업스토어를 찾은 고객들이 펭수 캐릭터를 구경하고 있다. [사진=신세계 센텀시티]

부산 해운대구 신세계 센텀시티가 영패션 전문관인 ‘하이퍼 그라운드’ 개관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지하 2층 중앙광장에서 ‘푸빌라X펭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푸빌라는 신세계가 직접 만든 하얀 곰을 닮은 귀여운 캐릭터로 가족단위의 고객은 물론 2030세대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펭수는 지난 2019년부터 EBS에서 제작한 유튜브 채널 ‘자이언트 펭TV’의 마스코트 캐릭터로, EBS 연습생이자 구독자 185만명인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다.

신세계 센텀시티는 지하 2층 중앙광장 행사장 곳곳에 대형 베이비펭수 벌룬을 설치하는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마련했다.

먼저 센텀시티에 놀러온 ‘푸빌라x펭수’의 콘셉트로 스포츠, 코스메틱, 푸드마켓 등 5가지 포토존을 꾸며 재미있는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했다. 포토부스에서는 푸빌라와 펭수를 한 프레임에 구성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했다.

펭수 머그컵, 폴라로이드 엽서, 펭수 미니 뱃지 등 다양한 굿즈를 판매하는 한편, 디저트 카페도 운영해 다른 곳에서 찾기 힘든 펭수라떼, 펭수 케이크 등 펭수 얼굴이 그려진 디저트도 판매한다.

펭수를 직접 만날 수 있는 펭사인회는 오는 9일 진행할 예정이다. 지난 1일 마감된 사인회 신청은 신청 이틀 만에 6천여개가 넘는 댓글이 게시되는 등 고객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펭사인회는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앱으로 사전신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사인회 참여권을 제공하고 추가 당첨의 기회는 펭사인회 당일 럭키박스 황금볼 당첨 고객에게 지급된다.

신세계 센텀시티는 백화점 1층 분수광장(7번 게이트앞)에 17m의 초대형 푸빌라와 인생샷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을 구성했다.

신세계 센텀시티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SNS 이벤트를 마련해 오는 31일까지 센텀시티에 놀러온 ‘푸빌라X펭수’와 사진을 찍고 신세계 앱의 마이룸 또는 인스타그램에 #센텀시티푸빌라 #센텀시티베이비펭수 #센텀시티하이퍼그라운드 #부산핫플 #부산여행 해시태그를 걸면 추첨을 통해 펭수 피규어 또는 푸빌라 피규어를 증정한다.

럭키박스 참여권은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앱에서 다운받아 오는 5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랜덤으로 펭수 피규어, 푸빌라 피규어, 펭수 랜덤자판기 이용권 등을 받을 수 있다.

신세계 모바일 앱을 통해 센텀시티 투어패키지 쿠폰을 내려받아 펭수 팝업스토어 할인권, 아이스링크, 영풍문고, 키자니아 등 최대 30%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다.

길준호 신세계 센텀시티 영업기획팀 팀장은 “이번 ‘푸빌라X펭수’ 팝업스토어는 체험형 콘텐츠를 선호하는 MZ세대뿐만 아니라 모든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