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70주년 맞은 삼진어묵, 풍성한 고객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창립 70주년 맞은 삼진어묵, 풍성한 고객 프로모션 진행
  • 유동균 기자
  • 승인 2023.02.23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인 혜택과 함께 어묵 선물세트·혼술 세트 증정 이벤트
삼진어묵 70주년 엠블럼. [사진=삼진어묵]<br>
삼진어묵 70주년 엠블럼. [사진=삼진어묵]

대한민국 대표 어묵 브랜드 삼진어묵(대표 박용준)이 창립 70주년을 맞아 신규·충성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7월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삼진어묵은 직영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구입 이력을 바탕으로 총 170명에게 삼진어묵 골드 카드(할인 혜택 적용), 어묵 선물세트, 혼술 세트 등을 증정한다.

프로모션 혜택 적용 대상자는 구매 금액, 일수 등 여러 요소를 고려해 선정할 예정이다. 선정된 고객에는 올해 말에 혜택을 지급할 예정이다. 신규 고객의 경우 올해 구입 이력을 기준으로 선정한다.

삼진어묵의 인기 제품인 모둠 어묵 내 스크래치 쿠폰을 함께 구성한 제품을 오는 6월부터 제조해 해당 제품을 구입하는 2천여 명이 온라인몰 적립금, 어묵 선물세트, 어묵고로케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오는 7월 1일 창립 70주년을 맞는 삼진어묵은 이 외에도 전국 직영점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풍성한 고객 감사 프로모션과 공모전 등의 행사를 이어간다.

삼진어묵은 70주년 엠블럼을 제작했다. 삼진어묵의 전통과 역사, 그리고 어묵의 다양한 형태를 통한 가치 전파, 고객과 함께 나아가고자 하는 의지를 엠블럼에 담아 시각화했다. 엠블럼은 삼진어묵 70주년 활동과 관련한 각종 홍보물, 책자 등에 활용될 예정이다.

박용준 삼진어묵 대표는 “삼진어묵의 70년은 고객 없이는 불가능했다”며 “보다 많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