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어묵당, 부산 가맹 2호점 ‘명지국제신도시점’ 오픈
상태바
삼진어묵당, 부산 가맹 2호점 ‘명지국제신도시점’ 오픈
  • 안정은 기자
  • 승인 2022.05.10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진어묵당’ 부산 가맹 2호점 ‘명지국제신도시점’ 전경. [사진=삼진식품]

삼진식품(대표 박용준)의 프랜차이즈 브랜드 ‘삼진어묵당’이 부산 가맹 2호점으로 ‘부산 명지국제신도시점’을 오픈했다.

‘삼진어묵당 부산 명지국제신도시점’은 부산을 대표하는 신도시인 명지국제신도시에 자리잡았다. 명지국제신도시는 신항만, 신공항, 산업단지 등 배후수요가 풍부하고 국제학교, 종합병원, 백화점 등 광역 상권을 가진 부산의 신도시다.

삼진어묵당이 8번째로 오픈한 명지국제신도시점에서는 삼진어묵당의 시그니처 메뉴인 어묵고로케, 어묵파스타떡볶이, 볼로네즈 떡볶이, 매콤로제떡볶이는 물론 최근 출시한 신메뉴 4종인 몬스터 어묵꽈배기, 짜장떡볶이, 콘크림떡볶이, 온모밀까지 맛볼 수 있다.

삼진어묵당은 부산 가맹 2호점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픈 후 6일간 명지국제신도시점을 방문하는 고객은 삼진어묵 어부의바를 증정품으로 받을 수 있다.

삼진어묵당은 ‘건강한 재료’, ‘건강한 식감’, ‘건강한 맛’을 핵심가치로 정립했다. 보리새우·건미역·다시마 등의 천연 재료 육수에다 최상품 연육이 만들어내는 프리미엄 어묵의 쫄깃한 식감, 매실과 사과의 고농축액 첨가를 통한 개발한 비법소스를 특장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삼진어묵당은 지난해 5월 오픈한 직영점 ‘역삼본점’을 시작으로 가맹 1호점 ‘세종보람점’, 2호점 ‘서울미아점’, 3호점 ‘광교상현점’, 4호점 ‘청주하나로점’, 5호점 ‘천안불당점’, 6호점 ‘평택베스트원점’, 7호점 ‘부산서부시외버스터미널점’을 오픈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