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어묵, 설 명절 프리미엄 어묵 선물세트 출시
상태바
삼진어묵, 설 명절 프리미엄 어묵 선물세트 출시
  • 안정은 기자
  • 승인 2022.01.10 2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대표 어묵업체 ‘삼진어묵’이 2022년 임인년 설 명절을 맞아 프리미엄 어묵 선물세트를 리뉴얼 출시했습니다.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올해 설 명절도 귀성 대신 비대면으로 감사 인사를 전하고, 집에서 ‘홈설(Home+설날)’을 즐기는 소비자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홈설족을 위한 삼진 프리미엄 세트를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집에서 간편하고 간단하게 요리가 가능한 구성을 갖춘 선물세트와 비대면 명절로 감사의 마음을 충분히 전할 수 있는 프리미엄 선물세트로 마련했습니다. 

삼진 프리미엄 세트(2㎏)는 별도의 재료 준비 없이 간단하게 요리가 가능합니다. 간식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어묵과 소스, 스프로 구성됐습니다. 한가족 모듬어묵, 매생이어묵, 해물찌짐이, 핫땡초말이, 우리가족 깐깐한 크림치즈볼, 우리가족 깐깐한 감자볼, 어묵탕스프, 삼진어묵 건더기스프, 와사비맛딥소스 등을 담았습니다.

명절 선물세트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프리미엄 라인 이금복 명품세트는 이금복 어묵 장인이 엄선한 최고의 어묵들로 구성돼 올해 임인년 새해의 기운을 담은 패키지 디자인으로 품격을 한층 더 높였습니다.

이금복 명품세트 특호(2.6㎏)는 문주 2종(스모크치즈, 호두아몬드)에 명품어묵탕, 고급 어묵인 전복어묵, 홍게살어묵, 훈제오리어묵, 해물다시팩, 와사비맛딥소스, 어묵탕스프, 건더기스프를 더해 상품의 가치를 높였습니다. 이 세트에 담긴 문주는 MSC 인증(지속 가능한 수산물을 사용한 수산가공제품에 부여되는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친환경 가치와 품질을 자랑합니다. 

이금복 명품세트(2.3㎏)는 한가족 모듬어묵, 우리가족 깐깐한 버섯어묵, 우리가족 깐깐한 야채말이어묵, 어부의바, 어간장소스, 와사비맛딥소스, 어묵탕스프, 건더기스프로 구성됐습니다.

삼진어묵은 프리미엄 라인뿐 아니라 실속형 라인도 선물세트로 선보입니다. 1953세트 1호와 2호는 홍단어묵, 떡말이, 야채통통, 야채봉, 야채소각, 야채낙엽, 삼각당면, 천오란다, 특천사각 등의 어묵과 어묵탕스프, 와사비맛딥소스 등을 담았습니다. 

삼진어묵 설 선물세트는 전화 주문과 온라인 주문으로 구매할 수 있고, 모든 세트 상품은 삼진어묵 전국 직영점에서 현장 구매도 가능합니다. 가격대는 2만 원대부터 7만 원대까지 다양합니다.

한편 삼진어묵은 온라인 판매 플랫폼 ‘아마존’ 랭킹 기준 미국 내 인기 한국식품 톱10에 이름을 올리며 어묵의 세계화를 향해 도약하고 있습니다. 지난해에는 제23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K-BPI)에서 수산가공식품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됐습니다.

채널e뉴스 안정은입니다.

취재기자 : 안정은
영상편집 : 김다정
제보안내 : news@channele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