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엔케어, 양산시체육회에 제품 후원하며 ‘시민 건강관리’에 앞장
상태바
천호엔케어, 양산시체육회에 제품 후원하며 ‘시민 건강관리’에 앞장
  • 안정은 기자
  • 승인 2021.12.14 1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가 경남 양산시민들의 일상 속 건강관리를 위해 양산시체육회에 제품을 후원했습니다.

오늘(14일) 양산시체육회 사무국에서 열린 후원제품 전달식에는 천호엔케어 손동일 대표와 양승일 상무, 차은애 팀장을 비롯해 양산시체육회 정상열 회장이 참석했습니다. 

이 자리에서 손동일 대표는 정상열 회장에게 장건강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데일리코어 면역 앤 프로바이오틱스’와 유기농 레트비트로 만든 건강즙 ‘유기농 비트즙’을 전달했습니다.

[INT 손동일 / ㈜천호엔케어 대표]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입니다. 저희 부산·경남을 대표하는 천호엔케어가 양산시민과 꿈나무 체육인들을 위해서 이렇게 좋은 일에 참여하게 돼서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합니다. 내년에 우리 양산시가 도 체육대전을 유치한 것을 들었는데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저희 제품 드시고 우리 꿈나무 체육인들이 계속 내년에도 좋은 성과를, 경기력을 발휘할 것으로 (기대하고),진심으로 천호앤케어가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제품 후원은 지속적으로 확산하고 있는 코로나19로 건강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시기에 양산시민의 건강관리를 돕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천호엔케어는 체육을 통해 시민의 건강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양산시체육회와 뜻을 같이하고, 기업의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이번 후원을 준비했습니다. 

정상열 양산시체육회장은 양산시민의 건강관리를 위해 큰 힘을 보태준 천호엔케어에 감사한 마음을 전했습니다.

[INT 정상열 / 양산시체육회장]
“전국적으로 지금 코로나19로 기업 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어려운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런 가운데 우리 양산시체육회에 천호앤케어에서 좋은 제품을 이렇게 후원을 해주셔서 우리 선수들이나 우리 동호인들이 면역을 잘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이렇게 기부를 해주셔서 너무 고맙다는 말씀을 드리고, 또한 내년에 도민체전이 양산에서 있습니다. 우리 선수들이나 동호인들이 이 제품을 애용해서 좋은 경기력을 발휘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손동일 대표는 지속되는 코로나19 확산세에 건강이 가장 중요한 요즘, 천호엔케어의 제품이 양산시민들의 건강관리에 도움을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채널e뉴스 안정은입니다.

취재기자 : 안정은
영상편집 : 김다정
제보안내 : news@channele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