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은행, 구인구직 앱 ‘급구’와 20대 공략···‘마!이통장’ 가입 이벤트 시행
상태바
부산은행, 구인구직 앱 ‘급구’와 20대 공략···‘마!이통장’ 가입 이벤트 시행
  • 안정은 기자
  • 승인 2021.09.18 2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NK부산은행이 구인구직 앱(APP) ‘급구’와 함께 다음달 31일까지 20대 전용상품 ‘마!이통장’ 가입 이벤트를 시행합니다.

‘급구’는 일반 구인구직 앱과 달리 단기 아르바이트 구인에 특화된 서비스를 자랑합니다.

50만 명에 달하는 ‘급구’ 구직 회원 중 60% 이상이 20대라는 점을 활용해 부산은행 20대 전용 브랜드 ‘마!이’와 공동마케팅을 실시하고 고객 접점을 확대할 계획입니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만 18세 이상 29세 이하 개인이 ‘급구’ 앱을 통해 ‘마!이통장’을  신규 가입하면 5000원을 캐시백 해주고, 급여계좌로 등록하면 음료 기프티콘도 추가로 증정합니다.

부산은행 관계자는 앞으로 ‘마!이’ 전용상품을 확대하고 20대가 선호하는 다양한 업종과의 제휴를 추진하는 등 20대 금융 길잡이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도록 앞장서겠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지난 7월에 출시된 ‘마!이통장’은 거래실적 조건 없이 평균 잔액 100만 원까지 연 1.5%의 금리를 제공하는 20대 전용 모바일 입출금 통장으로, 모바일뱅킹 이체수수료와 부산은행 자동화기기 출금수수료가 횟수 제한 없이 면제됩니다.

채널e뉴스 안정은입니다.

 

취재기자 : 안정은
영상편집 : 김다정
제보안내 : news@channele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