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형준 “센텀2지구 첨단산단 꼭 조성하겠다”··· 해운대구민과 행복토크
상태바
박형준 “센텀2지구 첨단산단 꼭 조성하겠다”··· 해운대구민과 행복토크
  • 안정은 기자
  • 승인 2021.09.07 2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형준 부산시장이 오늘(7일) 오전 ‘15분 도시 부산 비전 투어’ 네 번째 방문지로 해운대구를 찾아 센텀2지구 첨단산업단지 조성을 약속했습니다.

박형준 시장은 오전 센텀2지구 첨단산업단지 조성 현장을 방문해 진행 상황을 점검하고 차질 없는 사업추진을 당부했습니다.

이어 해운대 문화회관으로 장소를 옮겨 15분 도시 비전을 직접 설명하고, 구민과의 행복토크 시간을 가졌습니다.

박 시장은 구민과의 대화에서 부산에서 가장 많은 시민이 사는 해운대구가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는 모멘텀인 센텀2지구 조성은 정보통신기술(ICT) 첨단 산업 클러스터화를 위해서 꼭 추진돼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센텀2지구 첨단산업단지에 우수한 기업을 유치하고 양질의 일자리를 만들겠다면서 부산 발전의 백년지대계를 준비하는 마음가짐으로 센텀2지구 첨단산업단지 조성사업을 꼼꼼하게 챙기겠다고 말했습니다.
 
해운대구 주민들은 박 시장에게 도시철도 2호선 오시리아 연장, 해운대 터널 건설 추진, APEC 나루공원 주차장 확장, 해운대해변로 도로 정비, 준고속철도 신해운대역 정차, 동해선 전철 운행 간격 단축, 도심공항터미널 유치 등의 건의 사항을 전달했습니다.

한편 박 시장은 6월부터 부산시 각 구·군을 찾아 ‘15분 도시 부산’을 주제로 시민과 대화하고 지역 현안을 청취하며 소통 행보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채널e뉴스 안정은입니다.


취재기자 : 안정은
영상편집 : 김다정
제보안내 : news@channele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