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엔케어, 부산 연제구 치매안심센터 후원···사회적 가치실현에 앞장
상태바
천호엔케어, 부산 연제구 치매안심센터 후원···사회적 가치실현에 앞장
  • 안정은 기자
  • 승인 2021.09.02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식품 전문기업인 (주)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의 사회적 가치실현을 위한 노력이 계속 이어지고 있습니다.

천호엔케어는 오늘(2일) 부산 연제구 치매안심센터에 방문해 치매환자와 환자가족을 위한 양배추 브로콜리즙과 프로바이오틱스를 후원했다고 밝혔습니다.

천호엔케어 손동일 대표와 양승일 상무, 이성문 연제구청장 등이 참석해 후원 물품 전달식을 가졌습니다.

이 자리에서 이성문 구청장은 천호엔케어의 후원에 감사함을 전했습니다.

[INT 이성문 / 부산 연제구청장]
“코로나19로 이곳저곳 많이 어렵습니다. 특히 기업도 많이 어려우실 텐데, 그래도 치매 안심의 달을 맞이해서 치매 어르신들께 또 좋은 물품을 기부해주셔서 저희도 마음이 참 흐뭇하고, 다가오는 추석에 아마 이 물품 전달받으시는 분들도 마음이 참 따뜻해져서 코로나19 극복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이번 기부는 코로나19 위기 상황 속에서 어려운 이웃의 건강을 돌보고, 지역사회와의 협력을 통해 기업 나눔문화를 확산하고자 추진됐습니다.

연제구 치매안심센터는 치매검사 지원과 치매환자 관리, 치매 인식개선 운동을 지원하는 기관입니다.

손동일 대표는 이번 후원을 통해 코로나19 확산세가 심각한 요즘 일상 속 건강관리를 돕고, 나아가 지속적인 공헌 활동으로 사회적 가치실현을 위한 노력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천호엔케어는 어제(1일)는 양산 통도사 자비원을 방문해 시설생활 어르신들을 위한 면역앤프로바이오틱스 제품과 양배추 브로콜리즙 제품을 후원해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했습니다.

경남 양산 매곡동 그린공단에 생산 공장이 있는 천호엔케어는 1만6500여㎡ 부지에 우수 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 GMP, HACCP 인증 설비를 갖추고 있고 마늘홍삼을 비롯해 흑마늘, 석류, 양배추즙 등 총 200여 종의 건강식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채널e뉴스 안정은입니다.


취재기자 : 안정은
영상편집 : 김다정
제보안내 : news@channele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