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식품, ‘삼진어묵당’ 전국 가맹사업 확장···가맹점주 모집
상태바
삼진식품, ‘삼진어묵당’ 전국 가맹사업 확장···가맹점주 모집
  • 안정은 기자
  • 승인 2021.06.30 2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진식품(대표 황창환)이 지난 5월 런칭한 ‘삼진어묵당’의 전국 가맹사업을 본격적으로 확장합니다.

삼진식품은 프랜차이즈 브랜드 ‘삼진어묵당’과 직영 어묵베이커리 브랜드 ‘삼진어묵’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삼진어묵은 1953년 부산 영도구 봉래시장에서 시작해 지금까지 3대째 어묵 제조를 이어오고 있고, 국내 최초로 베이커리 형태의 어묵 판매점으로 문을 열어 인기를 끌었습니다.

최근 내놓은 삼진어묵당은 삼진어묵의 고급 어묵을 활용한 요리와 분식을 전문으로 하는 어묵고로케&프리미엄 분식 브랜드입니다.

삼진어묵당 1호점은 서울 강남 역삼동에 문을 열었고, 개점 후 하루 방문객은 360여 명에 달하고 있습니다.

삼진어묵당의 가맹 상담은 지난 1일부터 진행하고 있고, 다음달 1~3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IFS 프랜차이즈 서울’을 기점으로 본격적인 가맹점 확장을 위한 가맹점주 모집을 시작할 예정이라고 삼진식품은 전했습니다.

또 이번 박람회에 참여하지 못한 창업자를 위해 다음달 5일과 10일 삼진어묵당 교육실에서 창업설명회를 진행합니다.

‘삼진어묵당’은 가맹계약 선착순 10명에 한해 가맹비 1000만 원 면제 혜택을 제공하는 브랜드 런칭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입니다.

삼진식품 관계자는 점주 수익 보존을 최우선으로 하고, 상생 경영을 바탕으로 대한민국 대표 프리미엄 분식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채널e뉴스 안정은입니다.


취재기자 : 안정은
영상편집 : 김다정
제보안내 : news@channele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