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식품 “IONIQ5 타고 부산의 핫한 디자인 스팟으로 드라이브 떠나보세요!”
상태바
삼진식품 “IONIQ5 타고 부산의 핫한 디자인 스팟으로 드라이브 떠나보세요!”
  • 안정은 기자
  • 승인 2021.06.10 2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2월 삼진식품(대표 황창환)이 오픈한 지역 상생 기반 로컬 컬처 플랫폼 아레아식스(AREA6)가 ‘현대모터스튜디오 부산’에서 진행하는 시승 프로그램인 ‘디자인 스팟 투어 by 아이오닉5(IONIQ5)’의 투어 스팟으로 참여합니다.

아레아식스는 랩핑 아트, 포스터 전시, AR 전시 등 다양한 볼거리와 먹을거리를 갖춘 로컬 문화 공간으로 ‘2021 부산디자인위크’에서 선정한 ‘11대 디자인 스팟’에 포함됐습니다. 디자인 스팟은 디자인과 아트를 모두 즐길 수 있는 부산 내 공간 11곳으로 카페, 편집숍, 브랜드 쇼룸, 복합 문화 공간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아레아식스와 함께 ‘디자인 스팟’으로 선정된 ‘현대모터스튜디오 부산’은 차세대 전기차인 현대자동차 ‘아이오닉5’의 시승 프로그램으로 ‘디자인 스팟 투어 by IONIQ5’를 기획해 아이오닉5를 시승함과 동시에 디자인 핫 스팟 투어를 즐길 수 있도록 했습니다.

‘디자인 스팟 투어 by IONIQ5’의 드라이브 코스는 총 2가지입니다.

코스A는 현대모터스튜디오 부산에서 출발해 수영만 요트경기장, 부산 영화의거리, 문탠로드 시점(달맞이길 입구 전망대)을 거쳐, 또 하나의 디자인 스팟인 ‘비아인키노 부산’에 도착하는 경로입니다.

코스B는 코스A와 동일하게 현대모터스튜디오 부산에서 출발해 광안리 해변공원, 영도대교, 부산대교를 거쳐 아레아식스에 도착하는 경로입니다.

아레아식스는 이 시승 프로그램을 통해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도슨트 동행 아레아식스 투어를 진행해 고객들을 맞이할 예정입니다.

참여 신청은 ‘현대모터스튜디오 부산’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고, 이 프로그램은 사전 예약제로 오늘(10일)부터 한달간 운영됩니다.

채널e뉴스 안정은입니다.


취재기자 : 안정은
영상편집 : 김다정
제보안내 : news@channele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