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어묵, ‘오세득 셰프’ 개발 어묵요리 레시피 공개
상태바
삼진어묵, ‘오세득 셰프’ 개발 어묵요리 레시피 공개
  • 안정은 기자
  • 승인 2021.06.02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진식품의 대표 어묵 브랜드 삼진어묵이 오세득 셰프가 개발한 어묵 요리 레시피 3가지를 공개했습니다.

오 셰프가 개발한 어묵 요리 레시피는 삼진어묵에서 최근 출시한 ‘우리가족 깐깐한 소스가 있어 맛있는 요리어묵(이하 우리가족 깐깐한 요리어묵)’을 활용한 레시피로 ▲로제어묵 ▲어묵 누룽지탕 ▲궁보어묵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최근 식품업계에서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집에서 직접 요리하는 ‘홈쿡족’이 급증하면서 요리 초보자를 겨냥한 마케팅이 활발합니다. 쉽고 간편하게 따라 만들 수 있는 레시피를 제품과 함께 제공해 소비자들이 보다 맛있는 요리를 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삼진어묵은 이같은 트렌드에 따라, 요리연구가 오세득에 레시피 개발을 의뢰해 지금까지는 접할 수 없었던 어묵 요리 레시피 3가지를 만들어냈습니다.

▲로제어묵은 우리가족 깐깐한 떡볶이용 요리어묵 제품의 구성품(어묵, 떡볶이용 소스, 떡볶이용 후레이크)을 활용해 만든 레시피로,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잡은 한국형 로제, ‘K로제’ 열풍을 바탕으로 한 트렌디한 메뉴로 재탄생했습니다.

▲어묵 누룽지탕은 우리가족 깐깐한 꼬치용 요리어묵 제품의 구성품(어묵, 꼬치용 소스, 꼬치용 후레이크)을 활용해 만든 레시피로, 손님 초대 시 안주나 해장을 위한 요리로 만들어졌습니다.

▲궁보어묵은 우리가족 깐깐한 볶음용 요리어묵 제품의 구성품(어묵, 볶음용 소스, 볶음용 후레이크)을 활용해 만든 레시피입니다. 궁보어묵은 닭고기 대신 어묵을 활용해 만들어지는 고급 볶음 요리 메뉴입니다.

오세득 셰프의 ‘어묵 요리 레시피’는 삼진어묵 공식 온라인몰 내 우리가족 깐깐한 요리어묵 3종 구매 페이지나 삼진어묵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편 삼진어묵은 어묵 요리 레시피 공개를 기념해 SNS 이벤트 ‘오세득 셰프 레시피 따라하기 챌린지’와 공식 온라인몰에서 해당 제품의 타임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황창환 삼진식품 대표는 어묵을 특별한 요리로 많은 사람이 즐겼으면 하는 바람으로 이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무궁무진한 요리로 발전이 가능한 식품, 어묵에 많은 사랑을 당부했습니다.

채널e뉴스 안정은입니다.


취재기자 : 안정은
영상편집 : 김다정
제보안내 : news@channele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