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단장한 ‘진짜’ 어묵고로케, 삼진어묵 전국 직영점서 만나보세요”
상태바
“새단장한 ‘진짜’ 어묵고로케, 삼진어묵 전국 직영점서 만나보세요”
  • 안정은 기자
  • 승인 2021.03.02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진식품(대표 황창환)이 운영하고 있는 어묵 브랜드 ‘삼진어묵’이 지난달 28일과 어제(1일) 이틀간 삼진어묵 센텀점과 잠실점에서 ‘어묵고로케 리뉴얼 출시 기념 이벤트’를 성황리에 진행했습니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삼진어묵 센텀점(2월28일~3월1일)과 잠실점(3월1일)에서 판매된 어묵고로케는 8000여 개입니다. 이는 기존 대비 어묵고로케 판매율이 570%가량 상승한 것입니다.

이번에 리뉴얼 된 삼진어묵의 시그니처 메뉴 어묵고로케는 어묵 반죽에 사용되는 연육 등급을 높였을 뿐 아니라, 크로켓 토핑을 늘리는 등 레시피를 개선해 원재료의 품질을 높이고 최상의 맛과 식감을 살려냈습니다.

삼진어묵은 어묵고로케 ‘품질보증제’도 실시합니다. 삼진어묵에서 새롭게 진행하는 어묵고로케 ‘품질보증제’는 ‘고객 만족’에 초점을 맞춰, 고객이 어묵고로케 맛에 100% 만족하지 못한다면 즉시 환불해주는 제도입니다.

삼진어묵에서 국내 최초로 출시한 어묵고로케 원조의 자부심과 맛에 대한 자신감을 고객에게 전하기 위해 삼진어묵 전국 직영점에서 ‘품질보증제’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고객이 어묵고로케의 맛을 최상으로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제조 완료된 시간으로부터 단 ‘2시간’ 전시·판매 시스템도 추가했습니다. 제조 후 2시간이 초과되면 어묵고로케는 즉시 폐기됩니다.

이번 어묵고로케 리뉴얼 출시 기념 이벤트는 센텀점과 잠실점을 시작으로 매달 삼진어묵 전국 직영점에서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황창환 삼진식품 대표는 2013년 12월 출시 이후 어묵고로케는 고객 분들께 많은 사랑을 받아온 삼진어묵의 대표 메뉴라며, 이번 리뉴얼은 ‘고객 만족’을 목표로 맛과 품질, 식감 등 다방면으로 ‘개선’에 집중했다고 강조했습니다.

한편 삼진어묵을 운영하고 있는 삼진식품은 저염 어묵 ‘우리가족 깐깐한 어묵’을 출시하며, 건강한 식품으로의 입지를 굳히고 있습니다.

채널e뉴스 안정은입니다.

 

 


취재기자 : 안정은
영상편집 : 김다정
제보안내 : news@channele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