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힘든 시민 여러분, 힘내세요! 최혜진이 응원합니다!”
상태바
“코로나19로 힘든 시민 여러분, 힘내세요! 최혜진이 응원합니다!”
  • 안정은 기자
  • 승인 2021.01.05 1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시가 낳은 프로골퍼 최혜진 선수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시민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김해시를 방문했습니다.

최혜진 선수는 지난해 KLPGA(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 투어 마지막 경기인 SK텔레콤·ADT캡스 챔피언십에서 우승하면서 아마추어와 프로로서 치룬 대회에서 통산 10승을 달성했고, 지난달 24일에는 KLPGA 대상 시상식에서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며 투어 최강의 자리를 굳혔습니다.

최 선수는 이런 좋은 기운을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시민과 함께 나누고자 지난달 김해시체육회를 통해 비대면 친필 사인회를 진행했습니다. 이에 힘입어 시민들이 보내온 골프공, 모자 등 물품에 친필 사인과 희망을 담은 메시지를 적어 직접 전하러 온 것입니다.

오늘 전달식에 함께한 허성곤 김해시장과 허문성 김해시체육회장은 지난해 최혜진 선수가 마지막까지 희망의 끈을 놓지 않고 노력한 끝에 우승한 것을 축하하면서, 어려운 시기에 시민에게 힘이 될 수 있는 행사에 참여해준 데 대한 감사한 마음을 전했습니다. 이어 앞으로 더욱 승승장구할 최혜진 선수의 모습을 기대한다고 응원했습니다.

최혜진 선수는 김해시 동광초등학교 출신으로 2024년 제105회 전국체전 홍보대사입니다.

채널e뉴스 안정은입니다.

 


취재기자 : 안정은
영상편집 : 김다정
제보안내 : news@channele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