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부산·경남은행, ‘스마트앱어워드 2020’ 최우수상 수상
상태바
BNK부산·경남은행, ‘스마트앱어워드 2020’ 최우수상 수상
  • 안정은 기자
  • 승인 2020.12.10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NK금융그룹 부산은행과 경남은행의 모바일뱅킹 서비스가 ‘스마트앱어워드 2020’에서 은행 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사단법인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관하는 ‘스마트앱어워드’는 현재 운영중인 모바일앱을 대상으로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앱을 선정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시상식입니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최우수상을 수상한 부산은행은 금융권 최초로 모바일을 통해 예금잔액증명서 등 총 25종의 서류를 발급하는 서비스와 앱의 새로운 서비스를 푸시 메시지로 안내하는 ‘큐레이션(Curation) 서비스’ 등으로 고객 편의를 향상시킨 점을 높이 인정받았습니다.

또한 부산은행은 거리에 구애 없이 전국 초·중·고와 지역아동센터, 노인지원센터 등에 실시간 라이브 영상 금융교육이 가능한 ‘BNK금융클래스’ 앱으로 금융부문 금융연계서비스 분야에서도 최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경남은행은 지난 3월 모바일뱅킹 전면 개편 시 고객 의견과 사용 패턴 등을 적극 반영한 ▲최신 보안기술 구현 ▲고객 중심 사용성 개선 ▲하나의 앱에서 모든 금융거래가 가능한 풀(Full)뱅킹 서비스 등으로 편의성과 접근성을 강화해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BNK금융그룹 관계자는 고객 중심의 안전하고 편리한 디지털 금융환경을 구축해 BNK만의 차별화된 금융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뜻을 밝혔습니다.

채널e뉴스 안정은입니다.

 


취재기자 : 안정은
영상편집 : 김다정
제보안내 : news@channele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