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선물, 깐깐하게 고르세요" 삼진어묵 프리미엄 선물세트 인기
상태바
"추석선물, 깐깐하게 고르세요" 삼진어묵 프리미엄 선물세트 인기
  • 제연화 기자
  • 승인 2020.09.09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 연휴가 어느덧 3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올해는 코로나19로 선물로 명절 인사를 대신하는 가구들이 늘고 있고, 안전한 농식품, 영양성분 등 건강을 중시하는 새로운 소비 트렌드가 급부상 하고 있습니다. 

부산의 대표 어묵 브랜드 ‘삼진어묵’은 이러한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기존 선물세트 전체를 고급화 한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출시했습니다. 또 MSC 인증을 받은 문주를 구성품으로 넣어 친환경 가치와 품질을 강조했습니다.

삼진어묵은 최근 고단백 저지방 어묵 신제품 ‘우리가족 깐깐한 어묵’을 출시했고 이제는 어묵이 단백질 대체 식품으로서 입지를 굳히고 있습니다.

이번에 선보인 삼진어묵 추석 선물세트는 이금복명품세트 특호, 이금복명품세트 2호, 이금복명품세트 1호, 1953세트 1호, 1953세트 2호로 종류도 다양합니다.

특히 삼진어묵의 최고급 선물세트인 이금복명품세트는 삼진어묵으로 시집와 30년 이상 수제어묵을 만들어온 이금복 어묵 장인이 엄선한 최고의 어묵들로 구성됐습니다.

올 추석부터 1호, 2호, 특호로 품목을 확대해 프리미엄 선물세트의 새로운 리딩 브랜드로 발돋움합니다.

이금복명품세트 특호는 문주 2종, 어묵탕모듬, 그리고 고급어묵인 전복어묵, 떡갈비어묵, 문어어묵에 천연해물 다시팩, 생와사비딥소스, 어묵탕스프, 건더기스프까지 제품의 가치를 한층 더 끌어올렸습니다.

이금복명품세트 1호(약 1.6kg)는 장인어묵탕모듬(순한맛, 매운맛), 홍단어묵, 특낙엽어묵, 어묵탕스프, 어간장소스, 생와사비딥소스로 구성돼 있습니다.

2호(약 2.6kg)는 장인어묵탕모듬(순한맛, 매운맛), 야채부침개어묵, 해물찌짐이어묵, 어부의바, 어묵탕스프, 어간장소스, 생와사비딥소스로 구성돼 제수용, 반찬용, 간식용, 식사대용 등 쓰임새가 다양합니다.

1953세트 1호와 2호는 홍단어묵, 떡말이, 야채통통, 야채봉, 야채소각, 야채낙엽, 삼각당면, 천오란다, 황금대죽 등의 어묵과 어묵탕스프, 생와사비딥소스로 구성됐습니다.

삼진어묵 추석 선물세트는 오는 24일까지 전화와 인터넷 주문, 전국 직영점에서 현장 구매할 수 있고, 최대 생산 수량을 초과하면 조기 마감됩니다.

한편 삼진어묵 명절 선물세트는 ‘가심비’ 높은 선물로 명절 때마다 조기 완판을 기록 중입니다.

채널e뉴스 제연화입니다.

 


취재기자 : 제연화
영상편집 : 김다정
제보안내 : news@channele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