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어묵, 부산 여행객에 딱! 좋은 ‘간편 시리즈’ 4종 출시
상태바
삼진어묵, 부산 여행객에 딱! 좋은 ‘간편 시리즈’ 4종 출시
  • 안정은 기자
  • 승인 2020.06.16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로 해외 여행길이 막히면서 국내 여행 수요가 늘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여름철 대표 관광지인 부산을 찾는 관광객 역시 많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삼진어묵 간편 시리즈’는 ‘간편함’에 초점을 둔, 여행객을 위한 제품으로 구성됐습니다. ‘요리가 즐거워지는 쿠킹박스’, ‘만능 소스 4종’, ‘크리스피 크로켓’, ‘리얼치즈 브레뎅’ 으로 구성된 이 시리즈는 간편하게 조리와 섭취가 가능할 뿐 아니라 휴대하기도 쉬워 여행객 맞춤 시리즈라 할 수 있습니다.
 
‘어묵요리가 즐거워지는 쿠킹박스’는 가정간편식(HMR)으로, 요리의 복잡한 과정을 간소화해 조리 시간을 단축하고, 누구나 집에서 간편하게 어묵 요리를 할 수 있는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특히 1개의 쿠킹박스로 5가지 이상의 어묵 요리가 가능해 ‘실용적인 선물’이나 ‘홈파티 용’으로 제격입니다.
 
‘만능 소스 4종’은 탕, 볶음, 조림에 활용할 수 있는 ‘어묵탕 스프 순한맛’과 ‘어묵탕 스프 매운맛’, ‘다볶음 소스’, ‘다조림 소스’ 등 만능 소스 4가지로 구성돼 있습니다. 이 소스는 조리시간은 물론 요리에 드는 수고를 덜어줄 뿐 아니라 1회분씩 파우치 타입으로 소포장 돼 보관과 휴대가 쉽습니다.
 
‘크리스피 크로켓’은 삼진어묵의 대표 간식 메뉴인 ‘어묵크로켓’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기존 어묵크로켓 보다 사이즈는 크게, 식감은 크리스피 빵가루를 사용해 더욱 바삭하게 만든 제품입니다. 크림치즈, 크레미슈림프, 땡초, 김치 총 4가지 맛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리얼치즈 브레뎅’은 체다치즈, 모짜렐라치즈, 크림치즈 총 3가지 치즈를 넣은 식사용 간식으로 손색없는 제품입니다. 어묵의 쫄깃한 식감은 낮추고 빵의 푹신한 식감을 살려 어묵이지만 빵처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삼진어묵 간편 시리즈 4종은 삼진어묵 부산역라마다점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부산역라마다점은 부산역 부산시티투어버스 정류장 앞 라마다앙코르 호텔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정성우 삼진어묵 마케팅본부장은 이동이 많은 여행객의 편의를 고려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간편 먹거리인 어묵을 시리즈 상품으로 출시했다며, 소비자 니즈에 맞는 다양한 제품의 연구개발을 통해 지속적으로 변화하고 성장하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삼진어묵 부산역광장점에서는 KTX와 SRT열차 이용 여행객을 대상으로 이달부터 이벤트 종료 시까지 ‘스페셜티 커피’ 무료 제공 이벤트를 펼치고 있습니다.

채널e뉴스 안정은입니다.

 


취재기자 : 안정은
영상편집 : 김다정
제보안내 : news@channele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