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어묵, 봄맞이 신제품 ‘어메이징 피크닉 세트’ 출시해 눈길

2022-04-26     안정은 기자

삼진어묵(대표 박용준)이 봄맞이 신제품 ‘어메이징 피크닉 세트’를 새롭게 출시했다.

코로나19 방역 조치가 완화되면서 완연한 봄 날씨를 만끽할 피크닉을 즐기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삼진어묵은 이같은 트렌드를 반영해 ‘어메이징 피크닉 세트’를 봄 시즌에 한정 판매한다. 판매 기간은 6월 30일까지다.

삼진어묵 ‘어메이징 피크닉 세트’는 바삭한 맛이 일품인 스낵형 어묵 제품인, ‘쉑쉑어묵’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어묵바 형태의 ‘어메이징 핫바’로 구성돼 있다.

‘어메이징 피크닉 세트’로 새롭게 선보이는 ‘쉑쉑어묵’은 어묵을 한번 더 튀겨 바삭바삭한 식감을 극대화시킨 프리미엄 스낵형 어묵 제품으로 남녀노소 좋아할 고소한 맛이 일품이다. 이 신제품은 오는 6월 시즈닝을 곁들인 단독 제품으로도 출시될 예정이다.

‘어메이징 피크닉 세트’의 ‘어메이징 핫바’는 오꼬노미야끼 어묵바, 포테이토 어묵바, 어떡햄바 3종류로 구성됐다. 기존 어묵바에 가쓰오부시, 포테이토, 떡, 햄 등의 재료가 추가돼 보다 든든한 간식으로 즐길 수 있다.

‘어메이징 피크닉 세트’에는 어묵과 함께 즐기면 더욱 맛있는 음료를 한정 판매 기간에 제공하고, 피크닉 도시락으로도 손색없는 상품으로 출시했다.

‘어메이징 피크닉 세트’는 삼진어묵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삼진어묵은 피크닉 시즌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신제품 ‘어메이징 피크닉 세트’를 포함해 3만 원 이상 구매 시 캐릭터 도시락을 39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정성우 삼진어묵 마케팅본부장은 “봄을 맞아 피크닉을 계획하고 있는 분들을 위한 시즌 한정 상품을 출시했다”며 “보다 자유로운 일상으로 즐거운 피크닉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