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체육회, ‘운동부 경기용품 전달·선수 장학금 수여식’ 개최
2020-12-16 안정은 기자
부산시체육회는 오늘(16일) 오후 3시 부산시체육회관에서 초·중학교 축구·야구 운동부 경기용품 전달과 함께 우수 선수 장학금 수여식을 개최했습니다.
시체육회는 부산도시가스의 후원으로 총 8000만 원 상당의 경기용구를 축구 17개교(초등 8개교, 중등 9개교), 야구 14개교(초등 5개교, 중등 9개교) 등 총 31개 학교에 축구공과 야구공, 야구배트 등을 지원했습니다.
또한 가정환경이 어려운 학생선수와 성적우수 선수 등 부산체육의 미래가 촉망되는 선수들, 22개 종목 100명(초등 37명, 중등 63명)의 학생선수에게 50만 원씩 총 5000만 원의 장학금을 지급했습니다.
장인화 부산시체육회장은 프로리그 종목인 축구·야구 운동부 경기용품 지원을 위해 후원해준 부산도시가스에 감사의 뜻을 표했습니다.
장 회장은 이번 지원이 선수들의 꿈과 희망에 밑거름이 돼 경기력 향상에 도움이 되길 희망하고, 선수들에게도 부산을 대표하고 국가를 대표하는 진정한 체육인으로 거듭나길 바란다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INT 장인화 / 부산시체육회장]
“오늘 지원되는 용품과 장학금을 통해 선수들의 열정과 노력에 보탬이 되고 꿈과 희망에 한걸음 더 나아갈 수 있기를 진심으로 기원하며 향후 부산을 대표해서 또 국가를 대표하는 훌륭한 체육인으로 성장해주시길 바랍니다.”
채널e뉴스 안정은입니다.
취재기자 : 안정은
영상편집 : 김다정
제보안내 : news@channelenews.com